<여행소식>

2008.12.02 09:37:05 호수 0호

유레일그룹, 불가리아 단일국가 패스 선봬
유레일 그룹은 내년 1월부터 체코공화국을 글로벌 패스와 셀렉트 패스에 포함시키는 한편 불가리아 단일국가 패스를 선보인다. 체코는 다양한 문화유적뿐 아니라 레포츠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으며 유럽의 중심 내륙에 위치해 오스트리아 빈과 독일 베를린의 경우 프라하에서 직행열차로 5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유레일패스는 국내 총판매대리점인 ACP레일이나 레일유럽, STA트래블, 여행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래드캡투어, 지중해·사해·홍해 관광 상품 출시
레드캡투어는 지중해와 사해, 홍해까지 둘러보는 상품을 내놨다. 이스라엘의 마사다 요새와 사해, 홍해를 둘러본 후 이집트로 이동해 시내관광과 함께 룩소를 관광한다. 또 가자 지구의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관람하고 요르단에서는 영화 ‘인디아나존스’의 촬영지인 페트라와 요르단의 암만 유적지를 둘러본다. 이 외에 갈릴리 및 나사렛 지역에서는 교회를, 예루살렘에서는 통곡의 벽과 십자가의 길, 골고다의 언덕 등을 관광한다. 매주 목·토요일 출발. 249만원.
(02)2001-4720

클럽메드, 써머 크리스마스 이벤트
클럽메드는 동남아시아 지역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을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써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리조트는 클럽메드 발리와 푸껫, 체러팅 비치 리조트 등 3곳. 슈페리어룸을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고 비치타올도 증정한다. 클럽메드 동남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불꽃놀이, 스페셜 디너, 이브닝 쇼, 파티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02)3452-0123

퇴촌스파그린랜드, 日 벳푸식 노천탕 인기 퇴촌스파그린랜드는 전통 일본식 노천탕을 선보였다. 일본 벳푸식 노천탕에 사용되는 탄산식염천은 근육의 경직 완화를 돕고 살균효과가 뛰어나 피부 트러블이나 아토피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자극이 적고 몸을 데우는 성질이 강해 류머티즘, 신경통, 만성피부염에도 도움을 주며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031)760-5700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페이셜 테라피 마사지 서비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소망화장품’과 손잡고 페이셜 테라피 마사지 서비스를 실시한다.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는 ‘온천 스파 패키지’는 2만9000원(주중)∼3만9000원(주말)의 비용으로 온천·물놀이·스파 시설 이용은 물론 ‘페이셜 테라피 마사지’(30분)와 식사(푸드코트 메뉴 중 택1)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