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 임우혁X유진원, 주식회사 에이노브 주관 1st 국내 팬미팅…“국·내외 팬들과 소통 원해”

2018.10.02 09:14:36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주식회사 에이노브가 주관한 남성 힙합 듀오 UNLOCK(언락)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달 29일 UNLOCK의 멤버 임우혁과 유진원은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진행, 국·내외 팬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서 주식회사 에이노브는 언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멤버 임우혁·유진원의 개인 SNS를 통해 팬미팅 사전 신청을 받았다.

이어 29일엔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언락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 겸 팬사인회가 진행,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언락 멤버들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Slide to UNLOCK'의 타이틀곡 '어디든'을 시작으로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irplane'의 타이틀곡 '비행기'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의 개인 무대로 유진원은 40(포티)의 '봄을 노래하다' 무대를 준비, 이어 임우혁은 지드래곤의 'Black'을 열창해 이목을 모았다.


팬미팅이 끝난 후 언락 멤버들은 팬사인회를 진행, 팬 한 명 한 명과 시선을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특히 임우혁과 유진원은 앞서 진행된 '스타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팬미팅을 하게 되면 팬분들과 얘기도 많이 해보고 소통도 많이 해보고 싶다”고 털어놨던 바, 이날 진행된 팬미팅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에 팬미팅 이후 또 다른 활동을 이어갈 언락의 행보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언락은 내달 11일 주식회사 에이노브와 함께 홍대 롤링홀에서 'Gimme The Money' 콜라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연말 공연을 계획, 팬들과 다시 한번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