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송승헌, ‘대배우’ 이시언에 애정 느껴…“다른 사람은 생각도 못 해”

2018.09.01 09:31:44 호수 0호

나혼자산다 송승헌 이시언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나혼자산다’ 이시언이 송승헌을 등장시켜 시청률 상승에 일조했다.



31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대배우’로 불리는 ‘대기배우’ 이시언이 자신의 촬영 현장을 공개, 진짜 ‘대배우’ 송승헌과 담소를 나눠 이슈몰이 중이다.

연결고리가 없을 것만 같던 송승헌, 이시언은 평소에도 돈독한 듯한 모습으로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승헌, 이시언은 첫 방송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은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사기꾼 팀원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송승헌은 ‘플레이어’를 통해 평소 보여주던 젠틀하고 점잖은 이미지를 벗어날 예정.

관련 인터뷰에서 “기존의 내 캐릭터와 전혀 다른 느낌이라 모든 것이 새롭고 재밌다”라며 ‘플레이어’로 이미지 변신을 재차 꾀하기도 했다.


또한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등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에 대해 “모든 캐릭터가 다른 배우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맞는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레이어’ 예고로 이목을 끌고 있는 송승헌, 이시언이 ‘나혼자산다’를 통해 다시 한 번 홍보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