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돌 지오, 자작곡으로 첫 솔로 변신

2011.07.05 06:00: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최근 가창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엠블랙(MBLAQ)의 보컬 지오가 솔로 변신에 나섰다.



지오는 지난 4일 첫 솔로곡인 내 꿈에서라도를 공개했다. 내 꿈에서라도는 헤어진 여자와 꿈에서라도 사랑하던 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R&B 곡으로 지오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지난 정규 1집에서도 자작곡을 공개했던 지오는 이번 첫 솔로 디지털 싱글을 통해 엠블랙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최근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면서 지오의 가창력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을 통해 가창돌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발휘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오는 이번 솔로곡으로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조만간 엠블랙의 새 앨범 발매와 활동도 계획되어 있어 지오 솔로곡의 방송 활동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대신 <불후의 명곡2>는 당분간 출연을 계속할 계획이니 매번 달라지는 지오의 진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지오는 지난 2일 방송에서는 선배 가수 민해경의 히트곡 사랑은 이제 그만으로 경합을 펼쳤다.

한편 1일 자정 엠블랙 공식사이트 등에 공개된 MEN in MBLAQ 콘서트 지오편에서 지오는 작전 전문가로 변신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엠블랙 첫 단독 콘서트 MEN in MBLAQ은 오는 8월 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