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 실전 투자전략 세미나

2017.09.06 11:40:47 호수 0호

8·2 부동산 대책 등 잇단 고강도 정부 규제 속에서 성공적인 맞춤 투자전략이 모색되고 있는 가운데 분양전문 대행사 ㈜단아디앤씨는 오는 9일, 15일, 22일, 29일 의정부 노블리안시티스타 홍보관(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94 센트럴타워 7층)서 맞춤형 수익형 부동산 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총 4회에 걸쳐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잇단 정부의 부동산 규제 속에서 수요자들이 올바른 맞춤 투자전략을 짚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호영 부동산센터 대표(오후 2∼3시)와 장경철 부동산일번가(오후 3∼4시) 등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대책 후 실전 투자전략을 모색하고 구체적인 대응 전략을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며, 별도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의정부 노블리안시티스타 분양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수익형 부동산 대응 전략과 전문가의 판단을 비교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서울과 인접한 의정부서 선보이는 노블리안시티스타는 이번 8·2 대책의 오피스텔 전매 제한, 도시형 생활주택 규제를 피한 대표 수혜단지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서 보다 유익한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도권 북부지역은 의정부를 중심으로 개발 돌풍이 거세다. 수도권 남부와 동부지역에만 치중됐던 개발사업이 막바지에 다다른 가운데 의정부를 중심으로 북부지역의 개발소식이 속속 발표되면서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는 것.

실제 GTX C노선(예정), KTX 연장(예정), 지하철 7호선 등 호재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GTX C노선이 개통되면 기존 1호선 이용으로 1시간 넘게 걸리던 강남 이동시간이 10∼20분대로 줄어들면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