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화기애애 촬영 현장 공개

2011.06.17 10:01:36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세아의 사랑하는 가족들과 4종 세트가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MBC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에서 고유랑으로 출연중인 윤세아가 촬영 현장에서 잠시 휴식시간에 극중 가족들과 찍은 이미지로 엄마(이효춘), 아빠(박인환)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 고모(박희진), 언니(김혜은)와 촬영 소품을 활용한 장난스러운 모습 등이 담겨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고유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며 촬영 내내 손에서 놓지 않는 윤세아의 대본 홀릭 모습은 연기에 대한 열의가 돋보인다.

윤세아는 "빠듯한 촬영으로 몸은 힘들지만 극중 유랑의 모습을 소화하기 위해 촬영 현장에서는 유랑처럼 늘 씩씩하고 밝은 모습으로 다른 배우분들과 즐겁게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우주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또 한 번 눈물마를 날이 없는 유랑(윤세아)은 강수(현우성)와의 사랑, 가족을 뒤로 한 채 홀로서기를 결심하며 당차고 씩씩한 삶을 향해 한발 나아가고 있어 유랑(윤세아)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세아가 열연중인 <당신 참 예쁘다>는 지난 10일 50회 방영 후 14.6%의 자체 최고 시청률(AGB 닐슨 수도권)을 갱신하며 매 회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