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04호> 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11.06.07 11:49:56 호수 0호

방태환 남·1982년 9월11일 사시생




문> 이상하게도 만나는 여성마다 처녀를 가장한 유부녀들입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고 있으나 경제적 문제로 하차 위기에 있어요.

답> 한마디로 지금까지 귀하의 연분운이 없었다는 것과 결혼운이 늦게 있다는 증거입니다. 내년에 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결혼은 2013년에 이루어져 더 이상 여성들에 대한 불행은 없습니다. 귀하의 운명에 화개성이 있어 여자가 잘 따르나 아직 결혼운이 아니므로 상처의 여성만 다가오는 겁니다. 금년까지 한계이니 남은 기간을 철저히 관리하여 간통 등 범죄행위의 올가미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항상 위기는 마지막 과정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범띠나 토끼띠 중에 연분이 있으며 직접 연애로 만납니다. 공부는 계속됩니다. 내년 6월까지의 학업은 귀하의 평생을 좌우하는 중대사이며 마무리 단계입니다. 기적의 길이 트입니다. 공부 쪽으로 굳히세요.


신재선 여·1972년 4월9일 오시생

문> 남편과 사별하고 혼자 살다가 1965년 11월11일 미시생과 깊은 정을 나누었는데 그분이 다른 나이 어린 아가씨를 사귀고 있어 속상해요. 저와는 인연이 아닐지요. 이제 외로움에 지쳐 재혼하고 싶은데 답답해요.

답> 재혼하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은 아닙니다. 지금 상대분과는 연분도 아니지만 여자관계가 계속 이어져 한 여성에게 정착하지 못합니다. 지금 가끔 부인을 찾는 것은 진정한 애정이 아니라 욕구를 채우려는 비굴한 방문입니다. 상대분을 차단하지 않으면 재혼의 기회를 영원히 잃게 됩니다. 부인에게 연분은 돼지띠나 연하인 소띠 중에 있으며 2012년에 만나게 됩니다. 때를 기다리세요. 상대분과의 정리로 몸과 마음을 지키는 게 우선입니다. 장사에 몰두하여 돈 버는 데 주력하세요. 의류나 속옷 등 섬유계통이 좋습니다. 다행히 자녀운이 매우 좋아 훌륭하게 성장하여 말년의 행복으로 이어집니다.



한영택 남·1977년 11월27일 진시생

문> 결혼도 못 하고 돈도 없어요. 여러 곳에 종사했으나 천직을 찾지 못했고 고생과 불행뿐입니다. 저의 앞날에 희망이 있을지요.

답> 3년 후에 지금까지의 고생에서 벗어납니다. 초년부터 일찍이불행이 시작되어 학업중단 등 갖가지 불행한 사연들을 남겨왔으며 부모 형제와도 인연이 없어 홀로 단신으로 고립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3년이 지나면 귀하의 고민들이 모두 해결됩니다. 2013년에 결혼에 이어 경제 성장으로 매우 희망적입니다. 양띠나 닭띠 중에 연분을 만나 외로운 생활을 청산합니다. 건축계통에서 성공합니다. 기능을 익히세요. 건축 자재도 좋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기능 쪽에 유리하여 기능을 바탕으로 성공의 지름길이 됩니다. 내년에는 주변 도움으로 직장 안정과 경제 혜택이 많습니다. 금년은 인내와 집념으로 버티세요.


전혜경 여·1986년 1월8일 자시생

문> 낮에는 회사에 다니고 저녁에는 야간대학에 다니며 꿈을 키워가고 있어요. 무엇으로 성공하게 될런지. 그리고 애인이 아직 없어 걱정입니다.

답> 공부의 투자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귀양의 대학 선택은 성공의 지름길이 됩니다. 아쉬운 건 관광학이나 심리학 쪽인데 무역학을 선택하여 길이 다소 비켜갔으나 관광계열 즉, 가이드나 여행사 쪽에 뜻을 두면 성공은 마찬가지이며 외국어 공부를 잊지 마세요. 처음 시작이 중요하므로 처음부터 자기의 길을 선택하여 종사하세요. 우선 관광 쪽이고 차선은 무역 쪽입니다. 운세의 성분이 다양하여 활동의 범위가 매우 넓고 경제는 물론 많은 것을 이루어 중년(31~50세)에 모든 것이 완성됩니다. 운세가 5합을 갖춰 사람을 끄는 힘이 있고 인덕이 많으며 경제뿐 아니라 항상 인적 자원이 풍부합니다. 주변 관리에 소홀하면 안 됩니다. 결혼은 30세이며 연분은 돼지띠 중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