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나우웨드와 투자컨설팅 클릭핀의 만남

2017.03.14 10:11:54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웨딩컨설팅 그룹인 나우웨드(대표 홍록기, 김인수)는 지난 3일, 강남 역삼동 HSR EPICENTER에서 핀테크 및 금융투자 전문기업인 ㈜클릭핀(대표 최경천)과 투자컨설팅 및 투자유치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클릭핀은 나우웨드가 종합 웨딩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투자컨설팅 및 투자유치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홍록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나우웨드가 종합웨딩컨설팅 그룹으로써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우웨드는 2011년 홍 대표와 웨딩전문가들이 설립한 웨팅컨설팅전문기업이다. 자체 웨딩플래너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우수한 컨설팅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 웨딩도 다수 진행했다.

정기적으로 대형 웨딩박람회인 ‘록기웨딩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돌잔치 파티관련 ‘나우베베’, ‘홍록기파티하우스’ 등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신용보증기금평가서 ‘A등급’을 판정 받은 재무적으로도 우량하다.

클릭핀은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소속 엑셀러레이터 HSR EPICENTER에서 육성하는 스타트업이며 핀테크 및 금융투자 전문기업으로써 투자자와 투자가 필요한 기업을 매칭해 주는 플랫폼인 ‘올투(올바른투자) 닷컴’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최경천 대표는 “금융 및 투자에 관한 전문인력과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므로, 나우웨드와의 만남을 통해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HSR EPIENTER는 재단법인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서 운영하는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교육공간이다. 국내 창업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