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분양> 가산디지털단지 피어니빌

2017.02.08 09:03:42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143-20번지 일대에 ‘가산디지털단지 피어니빌’이 선시공·후분양 방식으로 분양에 나선다. 올 3월 준공예정으로 지하 2층∼지상 9층, 총77실 규모다.



지상 1층∼지상 2층은 상가시설(6개 점포), 지상2∼8층은 도시형 생활주택(66세대), 지상 9층은 오피스텔(11실)로 구성된다.

해당 사업지 일대는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에 1만2000여개의 기업, 약 16만2000여명의 종사자를 배후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가산디지털단지의 경우 LG전자, 제일모직등 대기업 및 IT, 벤처기업 등을 포함해 악 1만2000여개의 업체들이 밀집된 첨단지식산업단지다.

주변에는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 아울렛업체와 롯데시네마. 대형마트 등 각종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부동산114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수출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는 서울 금천구 일대의 연간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은 6.8%대로 서울 평균 오피스텔 수익률인 5.03%을 웃도는 수준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관계자는 “가산디지털단지에는 젊은 직장인 수요가 많아 임대가 잘되고 임대료도 강세”라고 평가했다.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부간산도로, 시흥대로, 서해안고속도로와 신안산선(예정)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안양천 공원이 위치해 있고, 편의시설로는 대형마트, 대형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다.


빌트인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벽걸이TV 등 풀옵션 가전을 제공한다. 주차장(자주식 및 기계식)과 공동 현관, 무인경비시스템, 엘리베이터, CCTV 등 편의시설 및 보안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분양가는 3.3㎡당 1200만원대.

투자가치가 높이 평가되면서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인근 회사에 종사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으로 계약 체결 속도가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선호도가 높은 풀옵션 소형 오피스텔·도시형주택으로, 전용면적 15.06∼29.63㎡으로 원룸형 77실로 구성돼있다.

상가도 분양중이다. 권장업종으로는 병·의원, 한식·일식 등 전문식당가, 미용실, 세탁소, 부동산중개업소, 커피전문점, 치킨전문점, 편의점 등이다. 피어니빌 단지 바로 앞에는 집객효과가 뛰어난 현대아울렛, W-몰, 마리오아울렛 등 거대패션타운이 위치해 있다.

LG연구소와 다수의 기업체가 자리 잡고 있어 임차인에게는 충분한 수익과 투자자에게는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코리아신탁㈜이 시행 및 자금관리, 배명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오는 3월 준공 예정.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