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분양> 인천 논현지구 ‘이안 라온파미에’

2016.09.07 09:47:13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인천 논현지구 바닷가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 ‘이안 라온파미에’가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으로 회사보유분 5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송도신도시와 배곧신도시가 차량 5분 거리인 인천 논현동 바닷가에 위치한 ‘이안 라온파미에’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100∼115㎡ 총 298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률은 85%선이다. 대지지분이 분양평수와 1:1에 달한다. 전세대 테라스제공과 복층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지하 1층에는 지하주차장과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선다. 1층 전세대는 13평에 달하는 잔디마당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천정고가 2.6m로 높아 더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제공한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휴게실, 독서실, 경로당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선다. 홈네트워크, 원격제어, 시큐리티, 스마트 그리드, 무인시스템, 주차 관제 및 자동 출입시스템 등 최첨단 주거공간으로 꾸며진다.

인천 논현택지지구에 위치한 ‘이안 라온파미에’는 인천 소래포구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바다조망은 물론 소래포구 산책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79만3388m²(약 24만평)의 근린공원과 놀이터 및 2km 해안산책로가 조성된 풍부한 주변 녹지를 자랑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하이마트, 홈플러스, 뉴코아백화점 등 대형마트가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지구대, 도서관 등도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사리울초, 인천사리울중, 고잔고가 있다. 미추홀외고 및 인천의 8학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초중고와 유명 학원가가 형성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수인선 인천논현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 제3경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2022년 월곳∼판교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경.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있다. 방문 전 사전 전화예약이 필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