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뉴 하이바스', CJ오쇼핑 방송

2016.09.02 10:19:47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욕실 신제품 '뉴 하이바스 네오 부티크'를 출시하고 오는 4일 오후 10시40분부터 CJ오쇼핑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 하이바스 네오 부티크'는 일반 욕실 타일 대신 한샘이 독점 개발한 '휴 플로어(Hew Floor)'와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휴판넬은 기존 타일과 달리 이음매가 없어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는 위생적인 욕실을 제안하고, 바닥재인 휴플로어는 미끄럼방지를 위한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돼있어 욕실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더불어 건식 시공방법을 도입해 단 하루만에 시공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소음, 분진으로 인한 이웃과의 마찰을 예방할 수 있고, 설계부터 시공, AS까지 한샘이 책임지고 있어서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양변기부터 세면기, 슬라이딩장, 수전 등을 패키지로 구성하기 때문에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도 높일 수 있다.

독점개발 소재로 안전·위생적 욕실을 단 하루만에 시공
4일 밤 10시40분부터 CJ오쇼핑서 최대 49만원 할인 이벤트

이번 방송에서는 샤워파티션형 플랜과 스파욕조형 플랜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주문고객에 한해 소비자가 339만원의 제품을 일시불 할인과 카드 청구할인 등을 합해 최대 49만원 할인된 28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 30만원 상당의 비데와 디퓨저, 고급타월세트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하이바스는 단 하루만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욕실을 제안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한샘 욕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 하이바스는 품질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4년 굿디자인(GD) 제품으로 선정됐고, 2013년과 2014년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더프라우드' 고객가치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