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2008.10.22 17:54:19 호수 0호

하나투어 고대의료원 의료관광 협약식
하나투어가 의료관광 상품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하나투어의 국내전문 자회사인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은 고려대학교의료원과 지난 6일 고려대학교의료원 본부 회의실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 기관의 대표를 비롯한 실무 부서의 책임자들이 참석했으며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의료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서 서로 협력의지를 다잡는 시간을 가졌다. 이장연 하나투어인터내셔날 사장은 “최첨단 의료장비와 연구시설, 우수한 의료진을 갖춘 고려대학교 의료원과 하나투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의 업무제휴는 관광과 의료서비스의 접목을 통해 의료관광상품을 활성화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뉴칼레도니아50%할인 캠페인 전개
뉴칼레도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국영항공인 에어칼린과 르메르디앙, 라마다, 우레  호텔 등 현지 여행 업계와 공동으로 10월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특가 캠페인을 전개한다. ‘남태평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 뉴칼레도니아는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여행지 중 하나로 급부상했고 경기 불황으로 위축된 국내의 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와 같은 마케팅을 하게 된 것이다. 뉴칼레도니아에서 돌아오는 날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항공료(유류할증료 제외)와 호텔비가 최대 50%나 할인이  되며 공항과 호텔 간 이동시 호텔의 교통수단을 이용할 경우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가 캠페인 상품은 국내 20개 대형여행사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여행사 리스트는  관광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부 지중해 4개국 코스타크루즈 10일
롯데관광은 ‘서부 지중해 4개국 코스타크루즈 콩코르디아호 10일’ 상품을 선보였다. 이탈리아에서 로마와 부호들이 은거하는 아름다운 어촌마을 포르토피노와 지중해 최대의 섬 시칠리아를 관광한다. 또 스페인에서는 가우디,  피카소 등 예술가의 도시 바르셀로나와  세계적 휴양지인 팔마를 관광하고, 튀니지에서는 아프리카 최북단 도시인 튀니스를, 몰타에서는 중세도시 발레타를 관광한다. 11월8·15·22일 3회 출발. 내측선실 3백29만원, 오션뷰선실 3백69만원, 발코니선실 4백9만원.
(02)2075-3400

허니문 조기예약 빅 이벤트
클럽메드는 ‘허니문 조기예약 빅  이벤트’를 마련했다. 4박 이상  클럽메드 허니문 패키지를 출발 90일 전에 예약하면 커플당 50만원(발리&푸껫 직항 3박 패키지 커플당 20만원 할인)을 할인해 준다. 출발 기한은 2009년  4월30일까지이며, 예약시 청첩창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또 조기예약 할인을 받지 못하는 허니무너에게는 커플당 13만원 상당의 록시땅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커플스파와  로맨틱 디너, 전세계 뷔페  요리, 바 음료 서비스, 레저·스포츠 강습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허니문 파티 ‘클럽메드 앙비앙스’에 참여할  수 있다.
(02)3452-0123

호주 30여곳 관광지 이용‘See 시드니 카드’ 판매
저스트고는 시드니와  블루마운틴 지역의  30여개 관광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See Sydney Card’를 판매한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 타롱가주, 본다이비치, 아쿠아리움, 시드니 타워와 블루마운틴 등의 관광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카드구입 고객에게는 최신 버전의 시드니 관광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카드는 1일권(7만5천원), 2일권(13만5천원) 2종류로 홈페이지(www.justgo.kr)에서 판매한다.
(031)955-7355

터키 배낭여행 8일 ‘초대교회를 찾아서’
플래닛터키투어는 터키 배낭여행 성지순례 상품을 선보였다. 소아시아 7교회 중심으로 초대교회의 흔적을 살펴보는 이 상품은  ‘초대교회를 찾아서’의 저자가 직접 이스탄불에  도착한 첫날 전체 일정에 대한 설명 및 최신정보를 제공한다. 또 성지순례객이 가이드 없이 개별여행에 나서도 안전하게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달 중 예약자에 한해 홍성사에서 발간한 ‘초대교회를 찾아서’를 증정한다. 매일 출발. 7박8일 1백8만원.

여성 전용 ‘사이판 에어텔 품격상품’ 출시
자유투어는 ‘女友 사이, 사이판 에어텔 품격 상품’을 내놨다. 여성전용 상품으로 분위기에 취하고 싶은 여행객은 앤틱(antic) 스타일의 아쿠아 리조트를,  휴양뿐 아니라 쇼핑과 음식 등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은 피에스타 리조트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피에스타 리조트는 남자가 출입할 수 없는 여성 전용층을 갖추고 있으며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마이크로 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팀당 고급와인(1병)과  수중카메라, 아쿠아 수중팩, 여권커버와 네임텍 등을 제공한다. 매일 출발. 73만9천원부터.
(02)3455-0002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