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작가와 함께 하는 행사 프로모션 진행

2016.07.22 11:38:39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1팀] 박창민 기자 = 웹소설 플랫폼 업체인 북팔(goo.gl/5lU3hf)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학여울 SETEC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디저트페어:수박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북팔은 전시장에 에메랄드빛의 판타지 세계를 테마로 한 부스를 설치한다. 지난 12일부터 북팔 판타지관에서 동시 연재하고 있는 브륀힐트 작가의 판타지 소설 '이룬바움드실의 노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했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는 부채, 쇼핑백, 쿠키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북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하고 온 방문객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카드텍도 제공한다. 북팔은 북팔 웹소설 어플 쿠폰 입력창에 '웰컴프로모션'을 입력하면 '이룬바움드실의 노래' 10편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북팔 관계자는 “앞으로도 북팔의 작가님들을 위한 깜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디저트페어는 국내 곳곳에 있는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수제 디저트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전시회다. 이번 행사는 '바캉스&수박'이 테마로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타로카드, 캐리커처, 가챠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