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자들의 수다

2010.08.10 10:33:53 호수 0호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리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4명 이용 시 1명 무료
리츠칼튼 서울…쿠폰 가져오면 스페셜 안주 무료

무더위를 잠시 피해 여자 친구들 또는 가족끼리 달콤한 수다와 특급 호텔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한가로운 여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여럿이 가면 덤으로 주는 무료 식사권, 할인 혜택 및 무료 안주 제공 등 여자만의 특권을 누리며 즐거운 한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최고층 19층 서머 뷔페에서는 오는 8월21일까지 레이디즈 위크데이 서머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4명 이상 여성 고객에게는 4명 중 1명 무료인 3+1, 맥주 및 주스에이드 무제한 제공 외 서머 뷔페 이용권 한 장을 더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양 쪽 벽을 둘러싼 통유리를 통해 내다보이는 남산과 시내 그리고 푸른 하늘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주며 킹크랩, 대하, 관자 등 신선한 해산물 코너, 몽골리안 바비큐, 각종 그릴 요리, 즉석 누들 스테이션, 달콤한 쁘띠 디저트 섹션까지 60여 가지 고품격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철 입맛을 맛깔스럽게 돋울 수 있다. 10인용과 20인용 개별룸이 마련되어 있어 사전 예약 시 더욱 아늑하고 편리하게 서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점심 가격 4만5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매주 목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와인뷔페에 여성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요리와 다섯 종류의 최상급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가격 5만원, 여성에 한해 2만5000원.

롯데호텔월드 스타일리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런치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요금을 40% 할인해 주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세느는 요리의 90%를 즉석에서 조리사가 직접 조리, 기존 뷔페의 단점을 극복하여 요리의 맛과 신선함이 뛰어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격 3만4200원.

리츠칼튼 서울 더 리츠바에서는 오는 10월31일까지 평일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에 방문한 3인 이상의 여성 고객에게 스페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디스 나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안주는 나초, 모듬 소시지, 해산물 세비체 및 훈제 연어 샐러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쿠폰을 소지한 여성 고객에게만 해당되고 남성 고객과 함께 입장한 여성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쿠폰은 리츠칼튼 서울 홈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쉽에 가입하면 제이제이 마호니스, 헬리콘 등 엔터테인먼트 업장과 객실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시즌마다 열리는 제이제이의 테마 파티 입장료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생일파티 또는 기념일파티를 가질 경우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TV 모니터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해 흥을 돋운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뉴욕 스타일 라운지바 조이에서는 병 단위로 주문하는 생일자 여성고객에게 샴페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여성 고객을 위해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