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제자사랑 샌드위치’ 큰 호응

2015.10.22 10:04:23 호수 0호

[일요시사 사회2팀] 김해웅 기자 =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지난 20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재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호서대 교직원들이 직접 샌드위치를 만들어 중간고사를 치르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의 열정과 수고를 격려하며 작은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직원들은 “총장님께서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보고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 대학 교목실에서 주관하고, 교수아침기도회, 직원선교회, 여교수회가 주축이 돼 진행됐다. 당일 아침에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준비했으며, 캔 커피는 총동문회에서 치즈는 서울우유에서 협찬을 받아 동참했다.

이날 교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행사에 참여해 1200여개의 샌드위치를 손수 만들었고, 늦은 시간까지 도서관 입구와 각 열람실을 돌면서 학생들에게 캔 커피와 함께 직접 전달했다.

안근조 교목실장은 “9년째 이어진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우리대학 만이 가지고 있는 자랑스러운 전통이고 이미 호서 공동체 전체의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고 말했다.

학교 측은 “호서대의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하여 아름다운 캠퍼스 문화를 만들어가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