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학생-청년 햇살론’ 출시 이벤트

2015.04.29 18:38:45 호수 0호

[일요시사 경제2팀] 김해웅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병호, www.hanabank.com)은 은행권 ‘대학생-청년 햇살론’공동 출시에 발맞춰 “대학생-청년을 응원합니다’ 슬로건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생-청년 햇살론은 지난 27일부터 하나은행을 비롯한 일부 은행을 시작으로 5월 중에 전 금융권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하나은행은 27일 출시에 발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대학생-청년 햇살론을 받는 어려운 대학생을 위해 학습 교재비에 조그만 보탬이 되고자 온라인 도서상품권 3천원을 핸드폰으로 지급한다.

온라인 도서상품권 1500명 증정
전자금융 타행환 수수료 면제

온라인 상품권 이벤트 대상자는 선착순 1500명으로 이벤트 기간은 4/27 ~ 8월말 까지이다. 온라인 도서상품권은 익월 10일에 고객의 핸드폰으로 직접 지급한다.

또한 대학생-청년이 하나은행에서 햇살론을 받는 경우 인터넷뱅킹 등 전자금융 타행환 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이는 대학생들이 금융거래 비용 중 타행환 송금수수료를 매우 아까워한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리테일사업부 채문규 부장은 “대학생 주거 안정을 위한 신용대출을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15년 2월에 시도한 바 있었다”며 “대학생-청년 햇살론을 받는 어려운 대학생을 위해 조그마한 힘이라도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