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투어, 봄 여행 상품 출시

2010.04.13 10:36:33 호수 0호

“봄 놀이로 기분 업!”

흥미로운 이벤트 열리는 싱가포르·일본 벚꽃 여행
아이들을 위한 체험 관광·부모님을 위한 효도 관광


넥스투어는 계절의 여왕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국내외 봄 여행지를 선보인다. 주말마다 날씨를 탓하며 집에 머물러야 했던 부부, 입학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 추운 겨울의 피로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싱그러운 봄 여행을 선물하자.

이벤트 당첨의 행운까지! 특별한 봄 해외 여행
자녀가 없는 맞벌이 부부인 딩크족에게는 해외로 떠나는 봄 여행을 추천한다. 특히 4~5월 미슐랭 스타쉐프가 한자리에 모여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는 세계 미식가 대회, 전세계 패션 디자이너와 업계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패션 익스체인지 등의 흥미로운 이벤트가 열리는 싱가포르와 벚꽃의 본고장 일본 여행 상품을 눈여겨보자.
넥스투어는 오는 30일까지 싱가포르행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 싱가포르로 향하는 봄 여행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한다. 넥스투어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에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 2등(1명)은 싱가포르 호텔 2박 무료 숙박권, 3등(3명)은 싱가포르 호텔 50%할인권, 4등(5명)은 싱가포르 호텔 무료 숙박권, 5등(10명)은 싱가포르 호텔 추가 10% 할인권 등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주말에 출발하는 일본 자유 여행 3일 상품 역시 젊은 부부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벚꽃이 만개한 동경으로 떠나는 ‘동경 호텔팩 3일’ 상품은 55만3000원부터. 도쿄 벚꽃놀이의 명소인 우에노 공원을 방문해 절정을 이룬 벚꽃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절정을 이루는 오사카 여행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오사카 자유 호텔팩 3일’ 상품은 44만9000원부터로 수 백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만개 하는 오사카성에서 이국적인 벚꽃 여행을 즐기고 오사카 시내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체험·관광은 보너스! 내 아이를 위한 봄 여행
개학 이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자녀에게 봄의 싱그러움을 일깨워줄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적지 방문, 딸기따기 체험 등도 함께 즐기며 겨울 동안 움츠려 들었던 아이의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해주자.
넥스투어는 주말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무량사, 천장호 출렁다리 &논산 딸기따기 당일’ 상품을 3만5000원부터 선보인다. 충남 논산의 무공해 딸기밭에서 딸기따기를 체험하고 마음껏 따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다. 또한 백제의 혼을 고스란히 간직한 무량사, 칠갑산의 천장호수를 가로지르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천장호 출렁다리 여행도 즐길 수 있다.
경주로 떠나는 문화재 답사와 화사한 보문호의 선홍빛 벚꽃이 어우러진 테마여행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봄 여행으로 제격이다. 감포 해변에서 일출 감상하고 감은사지, 불국사, 첨성대 등을 방문하고 경주 보문단지(보문호)에서 벚꽃길을 산책할 수 있는 ‘감포 해변 일출 감상 & 보문단지 벚꽃여행 2일’ 상품은 5만3000원부터.

생동하는 봄기운으로 젊음 업! 부모님과 함께 하는 봄 여행
유난히 추운 겨울 동안 외출을 자제하고 집안에 머물렀던 부모님을 위해 봄 꽃 여행을 선물하면 어떨까.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 풍경을 감상하며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넥스투어는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으로는 ‘아름다운 정원 아침고요수목원 & 봄빛 머금은 남이섬 여행’을 추천한다. 싱그런 꽃들이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봄날의 향기로움을 한껏 느끼고 북한강 넘어 남이섬까지 짧은 유람선 관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 3만9000원부터.
‘외도와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2일’ 상품은 봄 꽃 여행의 스테디 셀러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기에 부담 없는 여행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이 들고 빠질 때마다 몽돌을 울리는 아름다운 파도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학동 몽돌 해변 산책, 푸른 파도와 어우러진 기암괴석 궁전을 감상할 수 있는 해금강 유람선 관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인 외도 보타니아를 둘러볼 수 있는 여유로운 관광이 12만3000원부터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