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색깔 있는 여행자의 PIC여행’ 상품 출시

2010.04.13 10:35:35 호수 0호

“셀러브리티와 함께 하는 여행은 어떤 맛!”

모두투어가 색깔 있는 여행자들을 위한 PIC괌 특화상품을 출시하고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안한다. ‘색깔 있는 여행자의 PIC여행’이라는 시리즈로 출시된 이 상품은 요리, 사진, 요가 등 컨셉에 맞춰 매달 새로운 셀러브리티와 함께 하는 상품으로 밤에는 PIC풀바에서 파티도 진행해 젊은 남녀에게 큰 관심이 예상된다.
오는 4월22일에는 첫 번째로 ‘웰빙 레시피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쉐프 레오강과 함께 하는 괌 PIC’ 여행이 진행된다. 발품을 팔아 땀 흘리며 체험하는 여행도 좋지만 컨셉 지향적이며 스타일리쉬한 멋을 잃지 않는 엣지 넘치는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PIC괌 시리즈를 주목해보자.
 
PIC괌 웰빙 레시피 여행

이번 특화상품 중 가장 먼저 진행되는 ‘레오강과 함께하는 괌 PIC 여행’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쉐프 레오강이 함께 한다. 참가 고객들은 PIC괌에서 클럽 메이트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요가와 조깅 프로그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2회에 걸쳐 최고의 요리사 레오강에게 직접 배우는 ‘웰빙 디쉬’ 쿠킹 클래스를 듣게 된다.
또한 클럽 메이트와 함께 하는 미니 올림픽을 비롯해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감상, 트로피칼 드레스코드아래 진행되는 디너 파티, 그리고 풀바에서 음악과 함께 자유롭게 즐기는 파티는 여행자들끼리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기회도 제공한다. 여기에 PIC괌 숙박과 호텔 내 전 일정 식사, 그리고 4만여 평에 달하는 워터파크 내 70여 가지 액티비티, 스포츠 강습 및 장비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해 특별한 준비 없이도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4월22일 출발한다. 가격 89만9000원부터.
 
사진, 요가, 그림, 취향별로 택하는 여행



모두투어는 사진과 요가, 그림 등 컨셉별 상품을 추가로 구성했으며 포토그래퍼 자잡토, 모델 강수희, 일러스트레이터 밥장 등 유명 셀러브리티를 분배하고 그들과 함께 강의와 파티 등을 진행해 특화된 상품으로서의 면모를 강조할 계획이다.
남태평양사업부 이삼우 차장은 “젊은 여행자들은 패키지 여행이라고 해도 남들과는 차별화된 색깔 있는 일정을 원한다는 것에서 시작해 기획된 상품이다”며 “휴식과 레저가 가능하고 일정 중 파티가 다수 포함돼 있어 젊은 직장인 남녀에게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