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의류 ‘명품우비’를 아시나요

2010.03.16 09:58:47 호수 0호

방수 탁월…일본 수출 ‘호평’

우천시 우유배달원 필수품 ‘야케 팬츠’ 전량수출
(주)싸이먼, 골프용웨어, 해상어업용까지 다양
‘불량률 제로’…“품질이 곧 신용 신뢰관계 다져”


“모든 부분에서 신용이 최우선이라고 봅니다. 해외바이어와의 신뢰관계는 매우 중요하다는 생각입니다. 품질 역시 신용을 다져주는 면에서 빼놓을 수 없지요.”

방수재질의 우비를 생산해 전량을 일본, 캐나다 등지에 수출, 주목받는 (주)싸이먼(www.simon88
.net) 우병서 대표는 신용을 강조한다. 신용이 신뢰관계를 지속시킬 수 있다는 생각에서다. 특히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때문에 이 회사는 창사 이래 ‘불량률이 제로’라고 한다. 생산 전량을 수출하는 원동력을 갖는 힘인 셈이다.

방수의류, 안전의류, 레인코트, 레인웨어 등 우비와 방수재질의 골프웨어 반사테이프 및 LED를 장착한 안전조끼 등을 생산·수출해오며 다져진 노하우로 골프웨어, 해상어업용, 아동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수의류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제품들은 중국 옌타이에 있는 연태사몽 복장유한공사 자체공장에서 생산되며 원자재는 국내에서 공급한다고 한다. 1988년 설립 이래 안전용품만 생산 공급해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탁월한 방수력을 갖는 방수의류 우비는 일본, 캐나다 등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오는 날 우유배달원들이 주로 입는 ‘야케 팬츠’는 한해 2백만장 이상 전량이 수출되고 있다.
방수기능과 내구성이 탁월해 국내 굴지 우유사에서도 선호하고 있으며 정유사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명품우비의 모든 것 ‘아론몰’



제품이 호평을 받는 이유는 우수한 기능성외에도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단추 하나 바늘땀 하나하나까지 품질에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해외바이어와의 관계는 신뢰로 다져져 수출로 지속되고 있다는 것.

특히 일본의 경우는 클레임 자체는 거래단절이어서 더욱더 품질에 만전을 기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고품질 패션의 우비, 방한복 등을 국내에서는 쇼핑몰인 아론몰(
www.aronmall.com)을 통해 만날 수가 있다. 우비의 모든 것을 표방하는 이 회사의 제품 중 해상어업용 우의는 장시간의 어로작업 시 피로도를 감소시켜 호응을 얻고 있다.

등산·낚시 및 레저용의 다기능 레저우비는 숨 쉬는 원단을 사용해 피복내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했고, 모자에 끈이 있어 크기조절이 가능하고 ‘카라안’으로 모자를 넣도록 고안했다. 이밖에도 기능성이 탁월하고 디자인이 뛰어난 아동용 우비에 이르기까지 ‘방수의류의 모든 것’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