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들의 ‘쥐잡기’ 타깃은?

2014.09.12 15:28:08 호수 0호

많은 언론들이 하나같이 모 업체를 노리고 있다는 후문.



이유인 즉 이미 광고를 끊거나, 조만간 끊을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업계 1위인 해당 업체는 몇 년부터 사실상 인쇄매체 광고를 중단한 데 이어 TV 광고도 중단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매체를 통한 소비자 접촉의 효과가 낮다고 판단, 이외 다른 방법의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주력할 방침.

이에 언론들은 “계속 광고를 해달라”며 업체를 설득 중이라고.

이미 광고가 끊긴 언론들은 업체를 공격할 기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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