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투어, 직급별 3·1절 해외 여행지 추천

2010.02.09 10:05:00 호수 0호

만세~서류 더미에서 해방이다!

2월 달력을 바라보는 직장인들의 마음은 한결 가볍다. 설 연휴가 여느 때보다 짧긴 하지만 모처럼의 빨간 숫자가 반갑고 3·1절이 월요일이라 또 한번의 연휴를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설 연휴에 고향을 찾느라 여행을 미뤄야 했던 사람들, 뒤늦게 여행 계획을 세웠지만 대부분의 상품이 마감돼 여행 기회를 놓친 사람들은 다시 한번 돌아온 기회, 3·1절 연휴를 놓치지 말자.
인터넷 여행 백화점 넥스투어는 3·1절 3일 연휴를 맞아 직장인들이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직급별로 추천한다. 직장 내에서 직급별로 휴가 사용 기간, 보너스 등 차이가 있는 만큼 나의 일정과 경제적 사정을 고려한 실속 해외여행 상품을 서둘러 선택해보자.   

<사원>  자유로운 근거리 해외 여행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은 직장인들은 아직 휴가를 자유롭게 쓰기에는 상사들의 눈치도 보이고 여행 자금도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젊은 혈기로 3일의 연휴를 집에서만 보낼 수는 없으니 연휴 기간 동안 다녀올 수 있는 일본, 홍콩 등 근거리 여행 상품을 선택하자.
도쿄 시내 최고 인기 코스인 오다이바, 도쿄 최대의 번화가 신주쿠, 젊은이의 도시 하라주쿠, 유행을 선도하는 쇼핑의 거리 시부야 등 동경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동경 자유 호텔팩 3일’ 상품을 50만2000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또한 왕복 항공을 비즈니스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지트 홍콩 3일’ 상품은 79만9000원부터의 특가로 선보여 직장 생활에 지친 젊은 직장인들에게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단거리 해외 여행지의 정수, 중국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3일 중국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상해, 북경 에어텔 3일’ 상품은 각각 30만4000원부터, 30만9000원부터 선택할 수 있다.

<대리님·과장님> 놀거리 가득한 섬 여행
입사한지 3~7년 정도 된 대리나 과장급 직장인들은 모아놓은 자금도 있고 눈치껏 휴가도 1~2일은 쓸 수 있으니 아름답고 따뜻한 섬으로 떠나보자.
‘사이판 PIC 슈페리어룸 GOLD & 마나가하섬 5일’ 상품은 113만9000원부터로 전용 해변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최고급 PIC 40여 가지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의 비경을 자랑하는 새섬, 에메랄드 빛 남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만세 절벽 등을 방문해 낭만적인 사이판 아일랜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도 있다. 특히 2월 말까지 실시하는 ‘괌, 사이판 PIC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판 PIC 구매고객에게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당첨 기회를 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필리핀 세부 역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섬 여행지로 딱이다. ‘임페리얼 리조트 5일’ 상품은 시내관광, 발 마사지 1회, 스킨스쿠버 다이빙 무료강습을 포함해 84만9000원부터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자유시간이 많고 정해진 일정 외에는 리조트 수영장이나 부대 시설 이용하거나 해양스포츠 선택 관광을 즐기는 등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



<부장님>  신비로운 관광 여행
누구보다 높은 업무 중압감에 시달리는 부장급 직장인들은 색다른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관광 여행을 떠나 머리를 식히는 것이 좋다.
‘호주 시드니/센트럴코스트/포트스테판 6일’ 상품은 139만원부터로 호주의 그랜드 캐넌 인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남태평양 최대 규모의 시드니 수족관, 세계적 관광 명소인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방문 등 호주의 대표 관광지를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동부 해안을 따라 이동하는 험프백 고래의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돌핀 크루즈 탑승, 호주의 자랑 와이너리 농장 방문 등의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 보자.
빼어난 자연 경관을 즐기기에는 뉴질랜드가 딱이다. ‘뉴질랜드 북섬 5일’ 상품은 세계 8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와이토모 동굴 관람, 원주민 마오리족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민속촌 관광, 영화 쥐라기 공원 촬영지로 알려진 레드우드 삼림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일정이 84만9000원부터다. 북섬 최대의 유황온천 도시 로토루아에서 아름다운 호수를 바라보며 다양한 온도의 노천 온천을 즐기면 이제껏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다.

<사장님>  건강 챙기는 중국 골프 여행
직원들이 마음 편히 쉬기 위해서는 사장님이 솔선 수범해서 휴가를 내고 여행을 떠나야 한다. 올 3·1절 연휴에는 오랜만에 드넓은 필드에 나가 중국 골프 여행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기는 것은 어떨까.
‘복주 주말골프 4일’ 상품은 바다와 호수를 끼고 조성된 최상급의 골프장이 있는 중국 복주에서 황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109만9000원부터의 가격에 제공한다. 산 중턱에 자리해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이 수려한 중국 ‘청도 2박3일 골프’ 상품은 69만9000원부터, 푸젠성 해안에 위치해 일년 내내 온난한 기후를 보이는 ‘중국 하문 골프’ 상품은 79만9000원부터다.
넥스투어 김소연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는 연휴가 많지 않은 만큼 연휴 때마다 해외여행 수요가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며 “3·1절 연휴도 한 달 가량 남은 상태이지만 좋은 상품들은 조기 마감되고 있으니 자신의 일정과 경제적 상황에 맞게 여행 계획을 서둘러 세워야 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