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0.01.12 10:35:54 호수 0호

르네상스 서울, 대구요리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 한식당 사비루는 2월28일까지 제철을 만난 대구요리를 선보인다. 국내에서 잡히는 대표적인 겨울 생선인 대구는 야들야들한 속살과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깊은 국물 맛으로 숙취해소용 요리로 단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추운 겨울날 해장국으로 먹는 뜨끈한 대구탕 한 그릇의 맛은 겨울철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힌다. 대구는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비린내가 적어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다. 생선살에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고 비타민A가 풍부해 시력보호에도 효과가 있다. 또 고니(수컷의 정소)에는 혈압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와 황산화성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생선으로 꼽힌다. 가격 대구탕 5만6000원, 대구지리탕 5만3000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마마 & 파파 & 키즈 테라피 패키지 출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의 프리미엄 스파 & 테라피 공간 더 스파 오아시스가 2월28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마마 & 파파 & 키즈 테라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테라피 마사지는 어른들만 받는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자신의 신체 특성에 맞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엄마와 아빠를 위한 테라피는 총 2시간30분. 족욕과 함께 스윗 슈가로 발과 다리에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시작으로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증상에 맞춰 아로마 오일을 선택하여 스트레스로 인해 뭉치고 긴장된 몸을 완벽하게 관리해 주는 ‘딥 티슈 머슬 전신 마사지’, 그리고 빠요 화장품을 이용한 ‘홀리스틱 페이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부모들이 테라피를 받는 동안 자녀는 면역력 증강과 신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차일드 테라피’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가격 주중 22만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4만2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정통 유럽식 레스토랑 파리스 그릴에서는 1월9일부터 브런치 뷔페 이용시 브런치 가격에 1만3000원을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커리에서 갓 구워낸 고소한 빵과 다양한 씨리얼을 즐길 수 있는 ‘브레드 & 씨리얼 스테이션’, 다양한 육류, 해산물 요리와 함께 사이드 디쉬 요리, 오늘의 수프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요리 스테이션’이 마련된다. ‘파스타 스테이션’에는 스파게티, 펜네, 링귀니 등의 다양한 파스타와 함께 오믈렛과 스크램블 에그를 주방장이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파리스 그릴의 중앙 테이블에 마련된 가리비를 곁들인 파스타 샐러드, 시금치 타르트 등의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신선한 과일, 케이크, 푸딩,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 등 5개의 스테이션에서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가격 어른 5만5000원(샴페인 한 잔 포함), 6만8000원(샴페인 무제한 제공), 어린이 2만9000원.

서울가든호텔, 가족모임 프로모션
서울가든호텔에서는 다양한 가족모임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정성을 다해 마련한 메뉴, 숙련된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 무제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무료 제공 서비스 등의 푸짐한 혜택 사항들은 참석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가격 스카이 3만5000원, 블루 4만원, 오션 4만5000원.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행복한 새해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중식당 천산은 새해를 맞아 중국의 신년 인사말을 주제로 건강과 화목한 가정을 염원하는 의미를 담은 6코스로 구성된 4종류의 보양식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행복한 새해 프로모션에서는 명품 눈송이 버섯이 들어가 겨울의 하얀 눈을 보는 듯한 낭만을 선사하는 ‘눈송이 통꼬리 샥스핀찜’, 상어지느러미, 해삼, 오골계, 전복, 도가니, 송이버섯 등을 장시간 조리한 최고의 보양식 ‘천산 불도장’,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한 ‘제비집과 일품 통전복요리’, 임금님께 진상하던 귀하고 맛도 좋은 ‘능성어찜’ ‘랍스터’, 중국 상류층이 건강식으로 즐겼던 최고의 정통요리인 ‘북경오리’ 등 39년 경력의 중국 현지 출신의 왕덕리 조리장이 선사하는 진귀한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새해메뉴 주문고객에게 2010년 새해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1월에는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의 8위엔을 복을 상징하는 붉은 봉투에 넣어 증정하고, 2월에는 월병을 제공한다. 기간 2월28일까지. 가격 13만9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중식당 만호 재개장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중식당 만호가 대대적인 개보수를 마치고 1월8일 재개장한다. 지난 한 달간 리모델링을 실시했던 만호는 인테리어부터 주방설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인 개보수를 진행했다. 인테리어는 중국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게 재해석했으며,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전통 음악을 선정해 더욱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7개의 별실은 비즈니스 회의와 각종 미팅은 물론 상견레 장소로 손색이 없을 만큼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단장되었다. 만호는 재개장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광동요리와 사천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셰프 추천 특별 점심 세트메뉴도 마련하였다. 또한 최고급 요리와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중국 전통주와 와인, 고급주류도 새롭게 마련되었다. 만호는 재개장 기념으로 밥 또는 면 등 식사메뉴 중 한 가지를 주문하면 같은 메뉴 하나를 더 무료로 제공하는 투포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1월말까지, 가격 1만2000원부터 3만5000원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모닝 수프 판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델리카페 베키아 에 누보는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굴라쉬 수프와 데일리 크림 수프 2종류의 모닝 수프를 판매한다. 데일리 수프로는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버섯, 감자 수프 등 매일 다른 종류의 크림 수프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매일 선보이는 굴라쉬 수프를 해장용 수프로도 추천한다. 가격 데일리 수프 1만1000원, 굴라쉬 수프 1만5000원.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