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이란?

2010.01.12 10:04:00 호수 0호

가치 이상의 가치 담겨 있다!


“명품은 한갓 시대 유행에 편승하지 않습니다. 명품은 시간과 전통을 중시합니다. 명품에는 옹골찬 ‘고집’과 고결한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여기 늘 ‘가치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명품이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

‘2009 소비자가 뽑은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에서 VIP서비스 부분 3연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파인리즈와 함께 각 분야별 최고의 명품브랜드를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파인리즈컨트리클럽 이외에도 BMW 자동차, 크리스찬 디올 향수, 게스 의류, 발리 구두, 스와치 시계, 파크하얏트서울 호텔 등이 각 분야 대상에 선정됐다.

‘소비자가 뽑은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은 한국수입업협회와 세계명품브랜드선정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행사로 신뢰와 권위가 있는 시상식으로 알려졌다.

이번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은 서울을 포함한 5곳 대도시 소비자들의 설문조사를 통한 1차 심사와 학계, 산업계, 언론계 등 각계 전분가들로 구성된 위원회의 엄격한 2차 심사 과정을 거쳐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브랜드를 전문 소비자 리서치 기관의 설문자료와 각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세계명품브랜드선정위원회의 심의 평가에 의해 선정됐다.

2007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파인리즈컨트리클럽은 한국 베스트 코스, 친환경 베스트코스에 선정되는 등 파인리즈만의 특별한 경영전략과 서비스로 명실 공히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의 명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