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아침 세트메뉴 ‘모닝콤보’ 첫 출시

2013.10.25 18:27:14 호수 0호


[일요시사=경제2팀] 던킨도너츠(http://www.dunkindonuts.co.kr)는 매장 개점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세트메뉴 ‘모닝콤보’를 첫 출시했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모닝콤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한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는 ‘굿모닝 랩’,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웨스턴 오믈렛 잉글리쉬머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 등 총 4종으로 모닝 제품 1개와 음료로 구성돼 있다. 음료는 던킨 오리지널커피 또는 오렌지주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닝콤보는 매장에서 주문 즉시 직접 제조하여 신선하고 따뜻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 모닝콤보 ‘굿모닝 랩’은 또띠아에 에그후라이패티와 체다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간 슬림하고 깔끔한 모닝 제품으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900원. ‘햄에그 잉글리쉬머핀’은 고소한 잉글리쉬 머핀에 본레스햄, 에그후라이패티,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한 번에 넣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500원이다.

‘웨스턴 오믈렛 잉글리쉬머핀’은 고소한 잉글리쉬 머핀에 피망, 양파, 옥수수 등 신선한 야채를 넣어 만든 두툼한 오믈렛패티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3500원이다.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은 고소한 잉글리쉬 머핀에 매콤한 맛의 할라피뇨 소시지와 에그, 치즈를 한 번에 넣고 푸짐하게 즐기는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3900원.

던킨도너츠는 모닝콤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모닝콤보 제품 4종 모두를 2000원에 판매하는 런칭 행사를 진행했으며, 지난 2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는 모닝콤보 5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모닝콤보 마일리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매장에서 통용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이번 모닝콤보는 국내 런칭 20주년을 맞이해 던킨도너츠가 올해 새롭게 제시한 'Eat & Drink, All-day Dunkin' 콘셉트에 따라 핫밀 제품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출시하게 되었으며, 기존 핫밀 제품도 인기 제품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All-day로 판매되는 핫밀 제품은 던킨 커피와 함께 구매 시 전 품목 1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모닝콤보로 던킨에서 든든하고 즐거운 아침식사가 되길 바란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모닝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