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7.28 10:22:19 호수 0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한여름 밤의 하우스 뮤직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하우스 뮤직 클럽으로 변신한다. ‘집에서 만든 음악’이란 뜻의 하우스 뮤직은 기존의 음원들을 믹싱하거나 자신의 연주를 더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음악을 완성하는 것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하우스 뮤직을 10년 전 처음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현재에도 힙합, 팝 등의 음악과 함께 하우스 뮤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한국 최고의 DJ로 손꼽히는 JAL, Johnny, Yuri, KAKA가 펼치는 그루비하고 경쾌한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제이제이의 새로운 하우스 밴드 SHADES의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24일 오후 6시부터 25일 새벽 4시까지.



서울프라자호텔, 100g의 행복
서울프라자호텔의 델리프라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갓 구운 따뜻한 빵 100g과 음료수를 단 3900원에 판매하는 ‘100g의 행복’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00g의 행복’은 바쁜 출근 준비로 아침식사를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 맘대로 고른 다양한 빵들과 음료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00g의 행복’에서 선택할 수 있는 빵은 스콘, 데니쉬, 크로와상, 잉글리쉬 머핀, 토스트 등 대부분 고객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겨먹는 것들로 구성하였고 이와 함께 커피, 우유 그리고 주스가 포함된다. 빵의 무게가 100g 이상일 경우에는 50g 추가될 때마다 1000원이 추가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패밀리 테이블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외식 나들이나 오붓한 가족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하여 ‘패밀리 테이블 뷔페’를 선보인다. ‘패밀리 테이블 뷔페’는 말 그대로 온 가족이 한 자리에 앉아 뷔페처럼 테이블에 풍성하게 차려진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기는 콘셉트 메뉴다. 세트메뉴A는 2만5000원으로 마늘빵 슬라이스와 에멘탈치즈를 그라틴한 빵과 버섯 퓨레와 크루통을 곁들인 버섯 크림 수프 그리고 이탈리안 드레싱과 새우를 곁들인 혼합 샐러드가 에피타이저로 나온다. 메인요리로는 감자튀김 또는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를 곁들인 돼지고기 스칼로피니, 야채 그라탱으로 채운 카넬로니, 피클과 감자튀김을 곁들인 소고기 햄버거가 제공되며 디저트로 티라미수와 파나코타 그리고 아이스크림 두 볼이 제공된다. 음식이 모자라다면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스파게띠 혹은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를 1만2000원에 추가 주문 가능하며 그린 페퍼소스와 매쉬포테이토, 야채를 곁들인 등심스테이크는 1만8000원에 추가 주문 가능하다. 세트메뉴B는 3만3000원으로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새우와 오징어 튀김, 소고기 스트로가노프와 리조토, 전통 이탈리안식 볼로네즈 소스를 곁들인 타글리아텔 파스타, 그릴에 익힌 야채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어느 메뉴에나 소프트 드링크는 무료 제공된다.

서울가든호텔, 엔조이 서머 패키지
서울가든호텔은 오는 9월1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합리적인 가격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최하 6만원대에서 1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특급호텔의 여름 패키지 중 단연 최저가라고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1인당 1~2만원 정도를 추가하면 조식 또는 야외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객실 패키지에는 미니바 50% 할인, 호텔 내 레스토랑&커피숍 10% 할인, 남성 사우나 50% 할인, 생수 1병 무료,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체크 아웃 시간 연장(오후 2시까지), 투숙 기간 내 무료 주차 및 커피포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한층 편안하고 실속 있게 호텔을 즐길 수 있다. 가격 평일 스탠다드룸 7만9000원부터 12만9000원, 주말 스탠다드룸 6만9000원부터 11만9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름철 건강요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는 오는 8월25일까지 여름철 입맛을 되살려 줄 생소바와 사누키우동을 선보인다. 박종희 조리장의 노하우가 담긴 생소바와 사누키우동은 갓 뽑은 면으로 만들어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사누키우동은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만으로 만들어 현지의 깊은 맛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 생소바 세트는 유기농 샐러드와 자완무시, 신선한 생선회, 농어구이, 바삭한 튀김, 국수 등 몸에 좋은 일식요리와 함께 제공된다. 8코스로 구성된 생소바 세트의 가격은 9만원. 사누키우동 세트는 캐비어와 성게알 소면, 참치 도로와 농어가 포함된 최고급 생선회, 마를 얹은 장어 찜, 해산물과 야채튀김 등 최고급 일식요리가 함께 제공된다. 8코스로 구성된 사누키우동 세트의 가격은 11만원. 간단한 식사를 위한 일품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다. 민어지리, 농어지리, 농어 얼음회 등 여름철 보양요리는 6만원부터 10만원이며 생메밀국수, 사누키우동은 2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서울 로즈마운트 오(O) 프로모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서울에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로즈마운트 O(오)’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스타일의 로즈마운트 오는 얼음으로 차가워졌을 때 더욱 달콤한 맛을 내고 얼음을 넣었을 때 산도가 금세 사라지는 보통 와인과는 달리 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색다른 스파클링 와인이다. 로즈마운트 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스낵과 6만원 상당의 레이크로프트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힐튼 호텔. 캐리비안 샐러드 바
그랜드 힐튼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일년 내내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세미 뷔페식 샐러드 바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타이틀은 ‘캐리비안 샐러드 뷔페’. 유럽, 남미, 아프리카 요리의 퓨전이라 할 수 있는 카리브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이다. 캔탈롭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코코넛 소스가 곁들여진 메로 스테이크, 바나나 크림 스프, 카리브 치킨 등 상상만 해도 즐거워지는 카리브로의 미각 여행을 에이트리움 카페 샐러드 바에서 즐겨보자. 가격 2만8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 주말 브런치 새단장
파크 하얏트 서울의 주말 브런치가 오는 8월부터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새단장한다. 브런치 고객들에게 웰컴 칵테일이 무료로 제공되고, 갓 요리되어 나오는 양고기, 립아이 스테이크, 칠면조 등의 육류를 즉석에서 잘라주는 카빙 스테이션 등이 추가된다. 특히 최고급 일식 메뉴로 유명한 더 팀버 하우스의 셰프들이 정통 일식 메뉴들을 테이블 별로 특별 서빙해주어 이태리 감각을 기본으로 한 코너스톤의 브런치 메뉴 외에 더 팀버 하우스의 일식 메뉴들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브런치 새단장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주말 브런치를 이용하는 모든 여성 고객들에게는 최상의 리빙에너지를 수반한 허브와 차별화된 과학으로 만드는 내츄럴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인 쥴리크의 3가지 제품이 담긴 파우치가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쥴리크 3종 선물세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선보이고 있는 ‘레이디 데이’ 메뉴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들에게도 증정된다. 8월 한 달간만 증정되므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레이디 데이에는 총 주방장이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세심하게 준비하는 에피타이저 콤비네이션, 오늘의 수프, 메인 요리, 디저트 콤비네이션 등 풍성한 점심 메뉴가 준비되며, 여성 4인 이상일 경우 15%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가격 주말 브런치 6만8000원, 레이디 데이 가격은 4만2000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