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6.30 10:24:36 호수 0호

르네상스 서울 호텔, 드링크 메뉴
르네상스 서울 호텔 로비에 위치한 트레비 라운지에서 시원한 여름 드링크 메뉴를 선보인다. 레몬향이 가득한 레몬차를 이용한 새콤달콤 ‘후로즌 레몬 스카이’, 뜨거운 태양이 함께하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서 맛본 듯한 ‘트로피컬 펀치’, 진한 망고맛의 샤벳트와 바나나가 함께 어울어진 ‘망고샤벳 바나나 쉐이크’ 등 다양하고 시원한 이색 드링크들이 준비된다.
트레비 라운지의 여름 드링크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가격 1만6000원~1만7000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리조트, 쿨 스파 테라피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리조트의 프리미엄 스파 & 테라피 공간 ‘더 스파 오아시스’가 오는 7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두 달간, 뜨거운 태양과 피로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풀어줄 ‘쿨 스파 테라피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라피 룸에서 전문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다리와 발, 얼굴, 그리고 전신 등 원하는 타입의 마사지를 유연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피곤하고 부어 오른 다리와 발을 진정시키고 피로를 풀어주어 생기를 되찾게 도와주는 ‘쿨 레그 & 풋 테라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피부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 페이셜 테라피’, 바디랩과 전신 마사지로 바디 피부의 탄력을 줌과 동시에 뜨거운 태양으로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쿨 레스큐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8만8000원~19만8000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칠레 요리 뷔페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열정이 살아있는 나라 남미 칠레에서 온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칠레 요리를 뷔페로 선보인다. 칠레에서 온 까를로 본 무렌브룩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이번 칠레 요리 뷔페는 오는 6월30일부터 7월4일까지 점심과 저녁에 즐길 수 있다. 무렌브룩 주방장이 브래서리에서 선보이는 칠레 요리는 약 20가지. 칠레 요리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세비체는 레몬의 새콤한 맛이 식욕을 자극하여 애피타이저로 그만이다. 칠레 전통 드레싱 중 하나인 페브래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칠레식 게 요리, 허브와 콘 살사를 곁들인 새우튀김, 대게 푸딩 등 이국적인 해산물 요리도 마련된다. 가격 점심 4만5000원, 저녁 5만2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탈리아로의 미각 여행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에 걸쳐 이탈리아 출신 총주방장 루이지 안토니오 피우가 풍부한 고향의 맛으로 초대하는 ‘이태리로의 여행’ 이벤트를 연다. 점심 세트메뉴 A는 레몬, 페스토 드레싱을 곁들인 제노베제 스타일 연어, 문어 카르파쵸와 구운 피망, 크루통을 곁들인 토마토 크림 수프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이어 메인 요리로 허브소스를 올린 그린 샐러드, 구운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구이 혹은 부드러운 감자, 구운 페넬, 레몬소스를 곁들인 팬에 구운 농어요리가 제공된다. 후식으로는 커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파나코타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저녁 세트메뉴 A는 레몬, 페스토 드레싱을 곁들인 제노베제 스타일 연어, 문어 카르파쵸와 토마토 크림 소스, 아티쵸크, 새우, 버섯을 곁들인 마레몬떼 토틀리니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허브소스를 올린 그린 샐러드, 구운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구이 혹은 부드러운 감자, 구운 페넬, 레몬소스를 곁들인 팬에 구운 농어요리가 제공된다. 이어 커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파나코타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저녁 세트메뉴 C는 레몬, 사프란 소스를 곁들인 새우, 관자 구이와 그린 파바콩과 튀긴 호박을 곁들인 야채 퓨레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모시조개와 포르치니 버섯 링귀니 파스타와 모짜렐라 그라탱을 올린 파르마햄, 송아지 스칼로피니 혹은 야채, 레드와인 소스, 포르치니 버섯을 곁들인 호주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로 제공된다. 이어 오렌지 셔베트와 레몬 타르트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가격 점심 세트메뉴 4만6000원~5만10000원, 저녁 세트메뉴 5만원~5만8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레이디스 나이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와인바 바 루즈는 매주 금요일, 바 카운터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음료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레이디스 나이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간제한이 없어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바 카운터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고, 남녀 커플고객에게는 여성고객에 한해 잔으로 제공되는 위스키온더락, 글라스 와인, 칵테일 및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테이블을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는 스낵 주문시 프랑스산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테이블은 4인 이상 여성이 이용할 경우에 한한다. ‘레이디스 나이트’ 이벤트는 7월3일부터 9월25일까지 금요일 저녁마다 진행되며 시간 제한은 없다. 바 루즈 오픈시간은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