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고객만족 문화마케팅 연중 펼쳐

2013.06.28 11:36:44 호수 0호

제이드가든 힐링스쿨, 영화관람 이벤트, 뮤지컬 데이트 등 차별화 이벤트


[일요시사=온라인팀] 한화건설, 고객만족 문화마케팅 연중 펼쳐



한화건설(대표이사 이근포)은 꿈에그린 입주 및 계약고객에 대한 감사활동으로 연간 문화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고객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문화마케팅으로 고객 로열티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지난 5월에는 두 차례에 걸쳐 계열사인 한화호텔&리조트의 제이드가든 수목원으로 꿈에그린 고객을 초청해 ‘제이드가든 힐링스쿨’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꿈에그린 입주 및 계약고객 20 가족(100여명)이 참여했다.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수목원 여행, 폴라로이드 포토앨범 이벤트와 블루베리 화분 만들기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한화건설은 이번 달 말부터 꿈에그린 고객 ‘영화관람’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총 5개월 간 진행한다. 영화관람 이벤트는 서울·수도권에서 진행되는 꿈에그린 고객행사에 참여가 어려운 전국의 꿈에그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달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명에게 영화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연말인 11월, 12월에 꿈에그린과 함께하는 ‘뮤지컬 데이트’도 진행한다. 총 5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뮤지컬 관람을 진행하고, 사연을 받아 선정 된 고객에게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지원한다. 한화건설은 공연 관람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와 호응도가 높아 뮤지컬 데이트를 2011년부터 3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한화건설은 꿈에그린 이벤트에 참여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지급하며, 고객들과 지속적인 쌍방향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화건설 홍보팀 신완철 상무는 "한화건설은 더욱 많은 꿈에그린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꿈에그린 고객의 만족도와 로열티를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2007년부터 꿈에그린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연극, 영화 관람과 콘서트, 전시회 관람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고객감사 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