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서 프로골퍼 골프레슨 ‘주목’

2009.06.23 09:46:22 호수 0호

골프시장 모든 비기너들의 ‘공간’

아마추어 빠른 이해·쉽고 정확한 스윙
텐컴퍼니(주), 전 SBS골프채널 PD개발
국내행사 및 중국 오픈아카데미 개최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관련 사이트도 크게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 프로강사들이 레슨을 통해 골프 비기너들에게 골프레슨 전문사이트 텐컴퍼니(주)(www.tengolf.co.kr)의 ‘텐 골프’가 새로운 골프사이트로 부상하고 있다. 획기적 이어서다.
‘텐 골프’ 사이트는 여타 골프사이트와는 달리 골프레슨에 주력하는 한편 뛰어난 고화질의 HD동영상으로 골프레슨과 골프 오픈아카데미, 특별맞춤 스윙분석, 유명 골프칼럼니스트의 칼럼, 골프 동호회 소식 등 다양한 골프 정보 등으로 골프 비기너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

특히 장 활영, 김해천, 천건우 프로골퍼들의 강의는 물론 골프관련 전문자료도 만날 수가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으로 국내 프로들과의 연계성과 동호회 모임을 통해 골프레슨 등 골퍼로서 모든 것을 공유할 수있기 때문이다.



골프레슨의 모든 것

곧 국내행사 및 중국오픈 아카데미도 개최, 골퍼들에게 자신감과 유익함을 제공할 계획인 것으로도 알려지고 있다. 중국골프장은 서울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이며 골프리조트로서 시간적·경제적 편리성 등을 갖추고 있다는 게 텐 컴퍼니 측의 설명이다.(02-412-7492~4)

비교적 골프관련 사이트들이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로 주목받는 ‘텐 골프’는 골프동호회 또는 개인 누구나 자신의 골프 스윙교정을 원하면 자신의 스윙을 촬영 후 유명 프로가 직접 1대1 맞춤레슨도 가능하다고 한다.

SBS 골프채널 PD 출신인 이 회사 조진탁 대표는 “보여주기 식의 골프레슨이 아니라 아마추어가 빠르게 이해하고 쉽고 정확하게 스윙할 수 있도록 아마추어 입장에서 본 자체제작의 인터넷동영상 골프레슨으로서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일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며 텐 골프가 골프레슨에 관한 ‘모든 것’임을 시사했다.

이 골프사이트는 고화질 HD동영상의 뛰어난 선명도와 실질적 골프레슨으로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