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이용한 마케팅 눈길

2013.05.06 13:45:23 호수 0호

봄맞이 힐링 음식·피부 관리 등



마케팅 방법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그 중 기념일이나 시즌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다.

다음은 다가오는 계절 봄을 이용한 가맹본부들의 마케팅 사례다. 이렇게 독특하면서 부드러운 마케팅을 한다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될 것이며 이는 곧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

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뒤로하고 안 올 것만 같았던 봄이 찾아 왔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에 싱그러운 기운을 불어넣어 주어야 할 때가 온 것이다.

요리의 고수들은 요리사의 조리법과 기술보다는 계절에 알맞은 최고의 ‘식재료’가 음식의 맛을 크게 좌우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다가온 봄에 알맞은 제철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가족건강을 챙기고 ‘힐링’ 할 수 있는 식탁을 꾸려 보는 것은 어떨까?

우선 봄의 대표적 식재료는 봄나물을 떠올릴 수 있다. 냉이, 쑥, 달래, 돌나물 등 봄이 되면 맛 볼 수 있는 봄나물들은 겨우내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이탈리아 정통 화덕피자&파스타 전문점 ‘루나리치’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우리의 봄철 식재료를 올려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신 메뉴 ‘맛죠 피자’를 출시하여 주목 받고 있다.

봄은 따스하고 아름다운 계절이지만 피부에게는 혹독한 계절이다. 겨울만큼 건조하고 심한 바람과 강한 자외선, 그리고 황사나 꽃가루 등의 피부트러블 유발인자들로 가득한 계절이 바로 봄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봄철 피부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피부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 되어 탄력저하와 주름이 생기게 하는 UV-A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은 해가 떠있는 한 UV-A를 차단하는 ‘PA’지수가 있는 차단제를 꼭 발라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각질 케어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수분공급. 각질 케어를 꾸준히 신경 써서 케어 하더라도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각질이 들뜨게 된다. 수분마스크나 팩, 보습 관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각질이 들뜨지 않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자.

신개념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페이스다이어트는 5월까지 봄철 피부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맞이 스피드 피부관리 프로모션은 묵은각질 스케일링, 재생케어, 수분케어, 콜라겐 벨벳케어 등의 피부관리와 동시에 얼굴축소관리인 페이스다이어트 코스로 단기간에 얼굴축소와 피부관리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