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손예진 닮은꼴 “닮은꼴? 일란성 쌍둥이 같은데?”

2013.04.19 22:45:06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경수진 손예진 닮은꼴 “닮은꼴? 일란성 쌍둥이 같은데?”



경수진 손예진 닮은꼴 소식이 뒤늦게 화제다.

손예진 닮은꼴로 유명한 경수진이 손예진 아역으로 출연 결정이 내려진 후부터다.

최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경수진은 KBS2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 여주인공 손예진이 맡은 조해우의 10대 시절을 연기한다.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과거를 숨기고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와 사랑하는 여인에게 칼을 겨누는 남자와 첫사랑에 흔들리고 아파하는 여자의 지독한 사랑과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경수진이 연기할 어린 조해우는 극중 가야호텔그룹의 외동딸로, 정략결혼으로 맺어진 부모 때문에 사랑에 대해 환멸과 불신을 갖지만, 운전기사의 아들인 한이수(연준석 분)와 사랑에 빠진다.


최근 홍대광의 '멀어진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진 경수진은 <드라마 스페셜-스틸사진>과 MBC <못난이 송편>을 거쳐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오수(조인성)의 첫사랑 문희주로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경수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닮은꼴? 일란성 쌍둥이 같은데?”, “정말 많이 닮았어”, “자연 미인인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홍대광 뮤직비디오 '멀어진다' 화면 캡처)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