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웃다 울다, 1년만의 신보…'예지력 상승!!'

2013.04.12 09:54:35 호수 0호


서인국 웃다 울다 신보 화제 [일요시사=온라인팀] 서인국 웃다 울다…1년만의 신보 '예지력 상승!!' 



서인국 웃다 울다 싱글앨범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서인국이 신보 '웃다 울다'를 들고 나와 1년여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서인국은 지난 11일 정오, 온오프라인을 통해 새 싱글앨범 ‘웃다 울다’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그간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아들 녀석들’, ‘사랑비’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내며 광고, 화보계 러브콜 1순위로 떠오른 서인국이 1년 만에 본연의 자리인 가수로 컴백하는 앨범으로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웃다 울다’는 나일론 기타의 슬픈 선율 위에 담담한 R&B 리듬이 더해진 애절한 소울 발라드 곡으로 그동안 서인국이 한 번도 시도 하지 않았던 장르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이다. 이에 서인국은 그간 들려주었던 리드미컬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에서 벗어나 절제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

특히 ‘행복했을까’는 구혜선이 처음으로 타 아티스트 앨범에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직접 노래에 참여할 만큼 본인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인국 웃다 울다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아직 못 들어봤는데, 얼른 들어봐야지” 등 기대감을 보였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