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09.05.06 10:27:45 호수 0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보양식 코스메뉴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중식당 천산에서는 6월30일까지 6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4가지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건관자 통꼬리 샥스핀찜, 불도장, 해삼볶음, XO소스의 통전복요리, 다금바리찜 등 코스별로 보양식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북두칠성’ ‘남두육성’ ‘동두오성’ ‘서두사성’이라는 각각의 메뉴명은 동양의 가족을 상징하는 별자리인 ‘삼태성’을 보호하고 있는 별들의 이름으로서 건강과 장수를 의미한다. 가격은 13만5000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5월8일 개장한다. 풀사이드 바비큐의 부페 스테이션 가운데에 마련된 1m 직경의 대형 참숯 그릴에서는 육류와 해산물이 준비된다. 겨자 소스로 맛을 낸 쇠고기, 갈릭과 로즈마리를 곁들여 익힌 양고기, 챠르물라 소스의 닭가슴살 구이 등의 육류와 왕새우, 랍스터, 칠리 소스를 곁들인 오징어 등의 싱싱한 해산물, 홈메이드 이탈리안 소시지 등을 주방장이 즉석으로 구워내어 신선함을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4가지 드레싱의 샐러드 그리고 구운 감자와 채소, 볶음밥과 수프 등의 사이드 디쉬가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식사의 마무리를 책임질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과 함께 아이스크림, 다양한 종류의 케익 등을 맛볼 수 있다. 가격 어른 6만2000원, 어린이 3만1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영양 만점 크랩 요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페스티발은 ‘크랩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샐러드 코너에서는 게살을 속박이한 애호박,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오이, 게살 샐러드, 콘디멘트를 곁들인 알래스카 게 샐러드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달콤한 볶음 소스로 만든 야채와 게 볶음, 게 바비큐, 미국산 소갈비구이, 바비큐 쇠고기 메다리온, 콘디멘트를 곁들인 치킨 케밥 등이 비비큐 요리로 제공된다. 또한 더운 요리로는 매운 생강 소스를 곁들인 게 케이크, 간장과 버섯, 브로콜리, 볶은 게 뚜껑 요리, 콘디멘트를 곁들인 게 스튜, 콘디멘트를 곁들인 국산 모시조개 스튜 등이 제공된다. 가격 어른 점심 3만8000원, 저녁 4만5000원, 아이 점심 1만9000원, 저녁 2만2500원.

그랜드 힐튼 호텔, 레이디즈 패키지
그랜드 힐튼 호텔은 6월30일까지 ‘Promise for the Bikini Bod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인당 약 5만원으로 최대 6명의 인원이 함께 할 수 있으며 3개의 방과 거실, 키친까지 갖춘 그랜드 힐튼 호텔 내에 있는 그랜드 스위트에서 숙박하면서 친구들, 동료들과 함께 행복한 여름을 위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맛있는 웰빙 음식들이 가득한 조식뷔페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포함되어있어 다시 한 번 쉬크한 도시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 가격 27만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찰 요리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1층에 위치한 그랑 카페가 5월4일부터 15일까지 몸에 좋은 사찰 요리를 뷔페로 선보인다. 산마밥을 비롯한 삼색 비빔국수, 두릅 물김치, 고수겉절이 등 다양한 건강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사찰요리는 이른바 ‘오심채’라고 알려진 파, 달래, 마늘, 부추, 흥거가 안 들어가 자극적인 맛이 덜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고기를 안 쓰는 대신 두부 등 콩 요리가 많다. 그랑 카페에서 선보이는 사찰요리 뷔페에는 건강에 좋은 연근을 직접 갈아 만든 연근죽을 비롯하여 가지냉국, 고구마밥 그리고 입맛을 돋구는 봄꽃무생채, 원추리 나물, 취나물 등 갖가지 산에서 나는 몸에 좋은 나물류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향긋한 향의 새송이 버섯조림, 전통 삼색전 등 다양한 사찰 건강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가격 3만3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리 허니문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5월부터 9월까지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에게 허니문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니문 장소는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로 3박4일 동안 무료로 제공되며, 2인 왕복 항공권도 포함된다. 단 프리 허니문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하객 400명 이상의 규모로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에 한하여 해당된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메이퀸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5월 한 달간 여성 고객들에게 봄의 싱그러운 아름다움과 활력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메이퀸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른 남해 바다가 바라보이는 디럭스 스위트(45평형)에서의 1박과 더불어, 싱그러운 남해의 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의 조식, 심신의 여유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스파 시설 더 스파의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 33만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실속 런치 메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뷰는 실속 있는 런치 메뉴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피자와 샐러드에서부터 스파게티, 디저트까지 여성 고객의 취향에 맞춰 구성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의 ‘라 돈나’ 런치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라 돈나’ 런치 세트는 기존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메뉴를 모아 구성해 고객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여왕을 위한 피자 마르게리타’ ‘신이 내린 축복 포모도르 수프’ 등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네이밍 또한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하루에 사전 예약 고객 30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 2만8000원.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뷰는 ‘롤 앤 누들’ 세트 메뉴를 내놓았다. 아보카도 딜 크림소스를 곁들인 훈제연어 롤, 감귤 스파이시 소스와 게살 롤 등 5가지의 롤과 쇠고기 야끼소바, 스파이시 랍스터 페투치니, 해산물 가지 라자냐 등 7가지 누들 중 하나씩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이후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나온다. ‘롤 앤 누들’ 세트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 2만7000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