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월드투어 "비빔밥을 세계로~"

2013.02.07 22:23:14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무한도전 월드투어 "비빔밥을 세계로~"



무한도전 월드투어가 화제다. 비빔밥 광고로 MBC <무한도전> 월드투어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파를 타면서부터다.

7일,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과 또 의기투합해 비빔밥 '월드투어'를 시작합니다. 그 첫 번째 도시는 태국 파타야! 그 후 런던 피카딜리서커스, 북경 왕푸징거리 등 전 세계를 누비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가 태국 내 최대 휴양지인 파타야시 메인 전광판 사진이 담겨져 있다.

이어 서 교수는 "뉴욕타임스, 타임스스퀘어 등 지금까지는 세계 최고의 문화중심지인 뉴욕을 무대로 광고를 집중해 왔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아시아, 유럽 등 세계 주요도시 메인 전광판에 월드투어를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 이번 비빔밥 광고를 가지고 중국의 왕푸징거리, 런던 피카딜리서커스 등 세계 주요도시 주요거리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올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무한도전> 김태호PD는 "일본의 스시, 인도의 카레처럼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이 있듯이 세계인들이 한국하면 '비빔밥'을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고 언급했다.

무한도전 월드투어 진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국민 예능 답다", "적극 돕고 싶다", "역시 무한도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