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추천 5월 연휴 여행

2009.04.14 10:04:00 호수 0호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떠나볼까

괌 PIC 3박5일…가족과 40여 가지 레포츠 시설 즐길 수 있어
일본 도야마 알펜루트 2박3일…겨울의 눈과 봄의 꽃내음 만끽



그 어느 해보다도 연휴가 귀한 올해에는 다가오는 5월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의 징검다리 연휴라도 반갑기 그지없다. 누구보다도 황금연휴가 반가운 직장인들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알차고 가격까지 저렴한 여행 상품을 찾기에 여념이 없다.
롯데관광은 짧게는 2박3일에서 길게는 3박5일 일정의 황금연휴 해외여행 전세기 상품들을 출시하여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2009년 상반기 유일한 연휴를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자.

▶역사·문화·자연이 함께하는 대만 3박4일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타이베이에서 옛 중국인의 전통을 보존하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그들의 문화를 느껴보자. 세계 4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국립고궁박물원과 타이베이 101빌딩 전망대, 야시장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세계7대 절경, 황홀한 기암괴석과 협곡으로 이루어진 화련국립공원은 대만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곳이다. 경이로운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보자. 천연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욕도 빠뜨릴 수 없는 재미.
‘[품격] 대만,화련,야류+온천욕 4일’ 상품은 4성급호텔 숙박, 에바항공 전세기편을 이용한다. 가이드·기사팁과 3대 특식, 발마사지를 포함한다. 5월 1일 밤 출발, 월요일 밤 도착하는 연휴 일정이다. 가격 94만9000원.

▶가족휴양지 NO.1 괌 PIC 3박5일
필리핀해와 태평양 사이 화산 폭발로 형성된 괌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을 거리에 평소에도 주말여행으로 인기가 높은데, 특히나 괌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한 리조트 시설이 많다. 그중에서도 괌 PIC는 으뜸으로 뽑힌다.
‘[품격] 괌 PIC 골드 5일’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PIC 골드카드로 전 일정 호텔식(중식, 일식, 비스트로 등)으로 식사하며, 워터파크, 워터슬라이드, 카약, 스노클링, 스쿠어다이빙 등 40여 가지의 레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각종 키즈 프로그램들은 기본. 차모로 전통 디너쇼인 ‘퍼시픽 환타지 디너쇼’를 관람하고 원주민 차모로족 문화체험도 즐긴다. 선셋 BBQ도 포함되며, 사랑의 절벽, 주지사 관저, 라테스톤 공원 등 괌 시내도 관광한다. $100 상당의 선택관광 할인쿠폰과 가족사진 촬영권도 증정한다. 5월1일 저녁 출발, 화요일 새벽 도착. 가격 179만원.

▶관광, 휴양, 해수욕을 한꺼번에. 오키나와 3박4일
오키나와는 일본의 여러 섬 중 가장 적도 쪽에 위치한 섬으로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에 속해, 연중 내내 쾌적하고 겨울철에도 눈이 내리지 않는 따뜻한 곳이다. 또한 새하얀 백사장과 코발트빛 바다로 일본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휴양지로 늘 꼽힌다.
‘오키나와 (정통)로맨틱 일주 4일’ 상품은 오키나와 남부 최고의 테마파크인 오키나와 월드에서 옥천동굴과 에이샤공연을 관람하고 오키나와 국영기념공원 내에 있는 세계 최대급 수족관인 츄라우미 수족관과 동남식물낙원, 슈리성 등을 관광한다.
그밖에 롯데관광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일본 유일의 열대 카르스트 지형을 볼 수 있는 세키린잔 공원 관광, 비치안의 아름다운 산호와 생물들을 볼수 있는 글래스보트 체험, 나하시내의 지상 위로 다니는 교통수단인 모노레일 탑승 기회도 가진다.
철판요리가 유명한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바닷가재와 스테이크 특별식을 비롯하여 제철현지식, 오키나와에서만 유일하게 판매되는 오리온 캔맥주와 블루실 아이스크림도 제공된다. 5월2일 출발, 화요일 늦은 오후 도착. 가격 159만원부터. 이와 함께 배낭여행 상품도 판매 중이다. 가격은 89만9000원부터.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문화유산 황산 3박4일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문화유산인 황산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 중의 하나이다. 기송과 괴석이 조화를 이루는 풍경이 그림보다도 더 아름다워 ‘황산을 보고 온 사람은 오악도 눈에 차지 않는다’라는 극찬을 받아온 곳.
‘[정통] 노옵션 황산+온천체험 4일’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고,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왕복 케이블카로 황산의 절경을 감상하고 황산 정상에서도 1박 숙박하며 천혜의 자연과 하나가 된다. 피로해진 몸의 피로를 날려버릴 온천 체험은 기본.
그밖에 송나라 시대를 재현시켜 놓은 민속촌과 그 시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송성민속촌과 송성가무쇼 관람, 항주 최고의 볼거리로 불리는 거대한 인공호수인 서호 유람, 영화 와호장룡의 촬영지인 비취계곡도 관광한다. 5월2일 출발, 화요일 오후 도착. 가격 109만9000원.


▶자연의 대파노라마 일본 도야마 알펜루트 2박3일
세계적인 산악 관광지 속에서 겨울의 눈과 봄의 꽃내음 그리고 최고의 절경을 만끽해보자. 일본 혼슈 지방의 도야마에서 나가노까지 해발 3000m가 넘는 고봉들이 끝없이 이어져있는 일본 알프스 그 중에서도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코스는 전차, 케이블카, 고원버스, 로프웨이 등 6가지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관광하는 세계적인 산악 관광코스로 이와 함께 토로코열차로 일본최대의 V자 협곡도 관광한다. 연휴기간에는 설벽이 이색 장관을 이루는 ‘눈의 대계곡’ 코스 산책도 가능하다.
‘[원조정품] 도야마 알펜루트, 구로베협곡, 가나자와 3일’ 상품은 준특급 온천호텔 숙박, 도야마 왕복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한다. 온천욕 및 일본 전통 가이세키특식은 기본. 5월3일 오전 출발, 화요일 저녁 도착. 가격 139만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