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04.07 01:19:51 호수 0호

남 권성덕 1953년 10월1일 술시생

문>오랜 직장생활에서 얻은 영광을 사업으로 모두 잃었습니다. 뒤늦게 후회하지만 이제 남은 인생이 걱정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요.



답>우선 3년 전 직장을 떠난 것이 화근입니다. 지나친 욕심이 만들어 준 실패입니다. 원칙 2008년까지 직장을 지키고 2009년부터 자영업으로 이어지는 순서입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게 되어 잃은 만큼 보충되니 안심하세요. 문구점 및 각종 교육자료, 그리고 독서실 쪽입니다. 2개월 후 기회가 오며 여건이 마련됩니다. 자금이 문제이나 융통으로 해결되며 2년 이내에 모든 빚을 청산하고 안정을 찾습니다. 말년의 마지막 남은 운세가 귀하에게 기적을 남기게 되고 성공의 터전을 만들어 줍니다. 성격이 원만하나 너무 소견이 좁고 대범하지 못하여 생산적이지 못합니다. 이론보다 행동이 중요합니다. 움츠리지 말고 과감하게 뜻을 키우고 폭을 넓히세요.

여 한미화 1956년6월25일 축시생

문>남편 죽은 보상금을 동생에게 빌려줬는데 동생마저 사망하여 난감한데다 동생의 댁이 모른다고 잡아떼어 받을 길이 없어요. 생계가 막연합니다.

답>악운과 패운이 한꺼번에 겹쳐 안팎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습니다. 빌려준 돈은 절반 해결로 만족해야 합니다. 돈 잃고 인심 잃는 불운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부인의 운명이 고과난만의 운이므로 생사유별의 벽을 넘지 못하고 결국 혼자 남게 되어 평생을 지내야 합니다. 재혼의 뜻은 접고 자녀에게 혼신의 정성을 다하여 자녀와의 인연으로 외로움을 면하게 됩니다. 다행히 자녀와의 좋은 인연으로 물심양면의 혜택과 더불어 말년의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그러나 동적인 운이므로 항상 사회생활에 전념하여 운세의 기를 살려야 합니다. 서점, 독서실, 고시원 쪽이 좋습니다. 지금의 가게는 8~9월에 정리되며 손실이나 전업하여 충분히 보충됩니다.

남 황길성 1980년7월6일 묘시생

문>어업 쪽 즉 수산계통에 뜻을 두고 있으나 왠지 망설여지고 다른 길은 막연하고 진로문제에 갈등이 심해요. 산업디자인과를 공부했는데 길이 없을지요.

답>물과 인연이 많고 특히 바다와 인연이 좋습니다. 기능 쪽이니 선박기관사에 뜻을 두세요. 해양 수산연구원을 거쳐 실습과정을 마치는 데 우선하세요.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2010년까지 준비과정이며 2011년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장차 해외운이 다양하게 뻗어 외항선에 오르고 40대에는 최고직인 선장의 위치에 올라 천직의 보람을 만끽하게 됩니다. 귀하는 중심이 약하고 끈기가 없습니다. 그리고 한곳에 만족하지 못하고 참을성이 적어 항상 중도 포기로 좌절을 합니다. 내용이 좋아도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제 뜻을 굳히고 무조건 전진하세요. 성공합니다. 디자인 쪽은 길이 아닙니다. 마음을 접고 선박기관사에 운명을 거세요.

여 서영선 1978년10월21일 해시생

문>1972년 7월9일 인시생인 남편과 10년 결혼생활에 아무것도 남은 게 없어요. 사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미래에 희망이 없다면 차라리 모든 걸 포기하고 싶어요.


답>경제적인 문제일 뿐 두 분 사이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시댁식구들과 불화와 마찰이 심하나 3년 후면 모두 해결됩니다. 남편은 일밖에 모르는 근면하고 성실한 분입니다. 부인 역시 잘 참고 배려심이 많아 현모양처로 손색이 없습니다. 다만 그동안 재복이 없어 가난에 시달려 마음고생에 지쳐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가혹했던 불운도 멀리 사라지고 있습니다. 강하고 힘있는 길운이 다가오고 있으며 금년을 계기로 모든 여건과 위치가 새롭게 바뀌게 됩니다. 지금의 가게를 정리하고 전업하게 되며 운수업을 선택하세요. 성공합니다. 3, 4월에 가게 정리와 전업의 기회로 변동이 시작됩니다. 이제 좌절에서 희망이, 그리고 가난에서 부를 만들어 가는 시작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