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2009.03.31 10:41:35 호수 0호

남 안장혁 1984년8월8일 묘시생

문> 최근에 우연한 일로 교도소를 세 번이나 갔어요. 자신을 포기해야 할 지경에 이르러 방황하고 있어요.



답> 지난 2004년부터 운세가 급격히 떨어져 악운이 시작되었습니다. 본래의 모습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가는 것과 같아 이성을 잃게 되고 악재들을 만나 순간적 사고로 이어진 것입니다. 다행인 것은 금년을 마지막으로 모든 악운에서 벗어나고 2010년을 준비하는 예비 운이 시작됩니다. 중요한 것은 과거의식은 미래의 불행을 자초합니다. 과거의 불행이 미래의 성공을 만들어주는 계기가 됩니다. 내년부터 시작되는 밝은 운세가 귀하의 앞날에 등불이 되어 5년의 과정으로 성공 길에 오릅니다. 귀금속 쪽입니다. 세공, 보석, 디자인, 보석감정 등에 뜻을 두세요. 관운은 없으나 재운이 많아 경제성공은 분명합니다. 이제 한곳에 집중하는 정신무장으로 밝은 미래를 맞이합니다.

여 신현주 1978년2월5일 오시생

문> 78년2월27일 술시생인 남편사이에 아기가 안 생겨요. 시어머니의 반대 속에 결혼을 하여 더욱 재촉이 심하고 헤어지라는 구박에 시달리고 있어요.

답> 두 분은 헤어지지 않습니다. 더구나 남편이 부인과 필연의 인연이므로 자신의 생명과 같이 지키게 되며 부인이 없으면 살수 없는 심정이 솔직한 표현입니다. 운명적인 연분과 인연은 피해갈 수 없으며 처음의 고통과 슬픔이 축복과 행복으로 바뀌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됩니다. 부인의 경우 자녀출산으로 모두 해결되며 2010년 범띠의 아기탄생을 시작으로 두 자녀를 갖게 됩니다. 시어머니와의 갈등은 시간이 가면 해결되며 첫 아들의 탄생으로 입장이 뒤바뀌게 됩니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곧 좋은 소식 있습니다. 부인은 교직을 계속 유지하고 아기와 관계없이 교직에 머무세요. 문학에 재질을 살려 문단에 입문하면 더욱 금상첨화입니다.

남 송석철 1970년7월15일 묘시생

문> 여러 가지 사업에 실패하고 71년 1월8일 자시생인 부인마저 제 곁을 떠났습니다. 노력과 집념으로 열심히 하지만 실망과 좌절뿐 희망이 없어요.

답> 행과 불행이 오고가는 것은 음양의 섭리입니다. 노력과 성실, 그리고 최선을 다 했지만 거듭되는 실패로 현실은 여전히 불행합니다. 이제 그동안 괴롭혔던 악운은 한계를 맞이하여 더 이상 머물지 않습니다. 대신 지금까지 하던 모든 일을 멈추고 정리해야 합니다. 신규 운이 시작되어 묶은 것은 버리고 새것을 취하게 되어 전업과 재혼의 길이 트이게 됩니다. 창업컨설팅, 도는 창업지원 사업으로 전업하고 유흥이나 식품 쪽입니다. 근면하고 전진력과 끈기가 큰 장점이며 길운이 함께 하여 험난했던 과거를 씻고 성공의 고지에 도착합니다. 신년의 기반으로 향후 6년의 성공길이 트이며 제2, 3의 성장이 계속됩니다. 정신을 한데 모으세요. 부인과는 더 이상 인연이 없습니다. 2010년 재혼하며 범띠 연분입니다.


여 임지혜 1977년9월1일 축시생

문> 의사입니다, 그런데 직업에 흥미를 잃고 웬지 다른 생각에 심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어요. 저의 천직이 무엇인지 도와주세요.

답> 결혼은 일단 성공적입니다. 평생의 인연이며 행복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 첫 아 기를 계기로 두 자녀가 행복을 더해 줍니다. 그러나 진로는 의사가 우선이 아닙니다. 의학쪽은 차선에 해당되므로 만족할 수 없는 게 당연하며 예비지식으로 남겨두세요. 우선은 변리사 쪽입니다. 시작하세요.2011년을 계기로 완성 짓고 해외와의 인연도 함께 이어져 성장과 번창이 국제적으로 확대됩니다. 뛰어난 재능과 집념이 강하고 항상 일을 좋아하는 것도 성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항상 연구적이고 추진력이 강한 것도 좋은 특징입니다. 주의할 것은 새로운 도전을 포기하지 말고 주변 만류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평생 천직을 만들어가는 중요한 선택입니다. 향후 부와 명예를 함께 이루어 낼 중대요소입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