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팍팍’ 삼성카드 웨딩박람회

2012.11.21 15:58:36 호수 0호

[일요시사=산업팀] 삼성카드 웨딩박람회가 11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웨딩스퀘어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테일러블 헹커치프, 웨딩다이어리, 마스크 팩, 죽염비누를 증정한다.



현장 특별 이벤트로는 12종의 상담사은품 증정, 마노디셰프 무료쿠폰, 롯데면세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박람회 당일 선착자 계약자에게 구김스 커플티셔츠 또는 구김스모자를 증정하며 로열네이처 웨딩세트등 푸짐한 감사선물이 제공된다.

삼성카드웨딩박람회는 방송인 홍록기가 만든 (주)나우웨드에서 인생에 한 번 뿐인 결혼준비를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어 드리고자 홍록기와 웨딩전문가들이 함께 오랫동안 기획하고 철저하게 준비하여 개최한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삼성카드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오랜 노하우를 지닌 웨딩 전문가들과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나우웨드만의실속있고 알뜰한 웨딩상품과 믿음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1:1 밀착 동행하여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신뢰와 정성으로 고객만족을 보증하겠다”고 말했다.

2013년 핫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부터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혼수, 예물까지 다양한제품을 만날 수 있는 삼성카드 웨딩박람회는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에서  11월 24일~25일 양일간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무료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최현영 기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