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37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 풀이

2023.07.24 11:01:20 호수 1437호

서진호
남·1989년 5월11일 신시생



문> 만화가의 꿈을 안고 열심히 하지만 길이 보이지 않아 장사 쪽에 뜻을 두고 있어요. 그리고 아직 결혼도 하지 못했는데 저는 왜 한 가지도 되는 일이 없는지 답답해요.

답> 귀하의 예술적인 기질은 천부적이며 운명적으로 정해진 숙명입니다. 만화 쪽에 뜻을 계속 굳히고 다른 잡념은 일체 버리세요. 실현이 더디더라도 내용이 중요하며 꾸준히 지켜가세요. 장사의 길이 아니므로 시작하면 무너지고 쫓기는 입장이 되어 불행을 면치 못합니다. 운이 늦은 것은 실력이나 노력과의 관계까 아니라 운명의 흐름이며 때가 오면 반드시 이뤄집니다. 성공은 과정이 아니라 결과이며 아직까지는 준비의 과정이나 이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만화가와 애니메이션 사업을 병행하면 금상첨화입니다. 해외와의 인연으로 확장되니 열심히 하세요. 결혼은 내년에 이뤄집니다.  

 

연희숙
여·1989년 2월14일 사시생

문> 1986년 4월생인 남편이 도박 아니면 여자 문제로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현재 별거 중인데 아이들 때문에 결심을 못 하고 망설이고 있습니다. 좋은 해결 방법은 없는지요. 

답> 도박, 여자 문제는 남편의 단순한 습관이 아니라 향후 10여년간 악습으로 계속 이어집니다. 또한 나쁜 사생활뿐 아니라 직장에서의 퇴직, 가정의 파란 등 감당할 수 없는 비운에 완전히 참패하게 됩니다. 도박과 여자 관계 등의 악습은 선천성 악운에 해당돼 벗어나지 못하며 남편에게는 가정이란 개념도 없습니다. 참고 견뎌도 운명의 한계는 넘지 못합니다. 체념하고 이제 정리할 때가 왔습니다. 아이들은 부인이 맡아 해결지으세요. 그리고 전에 하던 일로 다시 복귀하면 주변의 인정으로 길은 열려 있습니다. 가능한 수출업체나 외국인 회사와 인연을 맺으세요. 재혼 생각하지 말고 경제 쪽으로만 전념하세요.

 


오현승
남·2001년 3월2일 해시생

문> 승부욕도 강하며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으나 적성에 맞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며 여자 관계도 고민입니다. 

답> 귀하의 운은 조기 성장하여 모든 것이 일찍 시작되니 확실한 장단점 구분으로 운을 지켜가야 합니다. 공부와 교우관계에 유리하며 일찍 성숙하여 정신 성장에 유익하나 여자 관계와 마음만 앞서는 무모한 정신연령이 문제입니다. 학생은 타고난 운의 조건이 좋고 운기가 튼튼해 후천적으로 버릴 것과 취할 것만 분명히 하면 평생 보장됩니다. 귀하는 할인과 적선지운이므로 의학의 길에서 최고의 영광을 얻고 해외 유학 등 다양한 발전이 이어집니다. 30세까지 이성을 삼가해 불행을 미리 막도록 하세요. 매우 중요하니 명심하세요. 관운이 있어 출세합니다. 공부에 우선하세요.

 

류혜련
여·1981년 11월20일 유시생

문> 남편의 폭행과 주벽을 견디다 못해 이혼으로 벗어났지만 이제 경제난에 시달리고 있어요. 몸이라도 팔고 싶은 심정이나 성격상 그러지도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우선 돈을 빨리 벌려고 하는 성격부터 고치세요. 살아가는 방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작은 장사도 실패하고 맞지 않는 사업(사금융업)에 뛰어들어 실패하는 등 너무 앞서가려는 것이 오히려 화근이 됐습니다. 생활의 안정을 충분히 찾으니 직장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귀하는 뛰어난 상술과 능숙한 사교가 있어 능력은 인정되나 아직 운이 다가오지 않아 직장으로 만족해야하며 영업직(판매직)에 종사하세요. 사회운이 계속 이어져 직장은 알마든지 열려 있습니다. 2년 후면 재혼에 성공하며 가정의 행복과 경제의 안정을 찾게되며 직장은 계속지켜 내년에 독립으로 큰 성공에 진입합니다.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