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들의 반려동물 건강관리 ‘덩키펫닥터’가 나섰다

2023.04.20 17:12:46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펫 전용 디지털 종합 백신 전문 서비스 ‘덩키펫닥터’가 20일, 경기도 가평군 소재의 자라섬에서 열린 캠핑페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는 캠핑장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이 주관·주최하는 행사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됐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본 행사는 국내외의 캠핑 장비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야외 전시장에 전시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캠핑 축제다.

덩키펫닥터는 이번 행사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캠퍼들을 대상으로 덩키펫닥터 서비스 홍보 및 체험을 제공했다. 또 체험고객들을 대상으로 텀블러와 웰컴 드링크, 협력사인 ‘코엔에프’의 포션커피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제공했다.

덩키펫닥터 관계자는 “덩키펫닥터 사용자들의 반응을 현장서 직접적으로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일회용컵 사용이 불가한 행사장 내에서 대신 덩키펫닥터 이벤트 사은품인 다회용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고 말했다. 

한편 덩키펫닥터는 데일리 문진 서비스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쉽고 간단하게 체크하고 생활습관까지 관리하는 종합 솔루션 어플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은 오는 25일 경부터 앱스토어서 다운 이 가능하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