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벅스 통해 카페인 수혈하고 경품까지 득템하자

2023.04.20 15:30:21 호수 0호

메타벅스로 시작하는 건강한 미라클 모닝, 커피 사면서 경품 응모까지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디케이메타에서 출시한 메타벅스가 현대사회의 새로운 소비문화를 창조하고 있다. 매일 커피를 사 마시는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쿠폰을 구매하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현명한 소비와 함께 심리적인 즐거움과 재미를 주고 있다.



메타벅스는 현대인들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피 소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마치 ‘꿩 먹고 알 먹는다’는 속담처럼 쿠폰 구매와 함께,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평소보다 더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으며, 추첨에 대한 기대감으로 더욱 즐거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메타벅스가 겨냥하는 주 타깃은 커피를 매일 사 먹는 MZ세대로, MZ세대는 합리적인 소비와 동시에 경험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갖고 있는 만큼 커피를 사 마시고 경품 추첨에 응모했다는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라는 확신으로 해당 서비스를 선보였다.

매일 마시는 커피 구매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MZ세대들은 높은 만족감을 느끼며 동시에 현명한 소비문화를 실천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메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캠핑페어에 참석해 활약한 경험을 발판삼아 앞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MZ세대는 기존의 소비자층과는 다르게 정보 접근성과 기술적인 숙련도가 높아,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강하다. 이에 메타벅스는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에게 자신들의 서비스를 알리고, 이들이 더욱 현명한 소비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후 이어질 마케팅 전략을 통해 메타벅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느끼며, 메타벅스와 함께 현명한 소비문화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