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이 바뀌는’ 30분의 1:1 대학생 멘토링 오디바이스

2023.01.05 09:16:41 호수 0호

2023년 신학기 맞이 1+1 이벤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경험 기반’ 1:1 음성 상담 서비스 ‘오디바이스(audivice)’가 2023년 새학기를 맞아 대학입시로 고민하는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1+1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 사이에 오디바이스서 1회 멘토링 결제를 하면, 대학생 멘토와 한 번 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오디바이스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대학, 학과에 먼저 합격한 선배와 30분 동안 대화하며 입시 정보와 생생한 경험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일반적인 대학입시 컨설팅이 아닌 내가 희망하는 대학, 학과에 다니는 선배로부터 구체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들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주변 친척이나 지인들을 통해 내 자녀가 희망하는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애써 찾아야 했던 학부모들의 수고도 덜어주는 것도 빠질 수 없는 포인트다.

오디바이스 1:1 대학생 멘토링은 까다로운 검증을 마친 국내외 주요 대학의 현직 대학생들이 진행한다. 오디바이스는 1:1 멘토링 프로그램에 지원한 대학생들의 재학 여부를 확인한 후, 인터뷰를 통해 참여 동기와 역량,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꼼꼼하게 검증해 대학생 멘토를 선정하고 있다.

현재 서울대와 연세대, 고려대, KAIST 등 국내 30여곳의 대학, 약 270명의 대학생들이 멘토로 배치됐다.

오디바이스 이병희 대표는 “겨울방학은 수험생들이 대학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잡아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진짜 경험’을 가진 대학생 선배에게 과목별 공부 전략과 생기부 준비 전략 등을 1대1로 집중 코치를 받는다면 분명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angjoomo@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