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브랜드인 모던 중식당 ‘Chai797’이 26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타임테라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 Plus 동탄 타임테라스점’이 입점하는 타임테라스는 지난 4월 동탄에 문을 연 대형 쇼핑몰로 개점과 함께 지역사회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이름난 메타폴리스 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관, 식음료 전문관(F&B), 체험형 라이프 스타일몰 등을 결합한 콘셉트로 MZ세대는 물론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삼천리그룹이 전개하는 외식 사업의 중식 브랜드인 모던 중식당 Chai797은 현재 전국 주요 상권에 33개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 속에 안정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오픈한 Chai797 Plus 동탄 타임테라스점은 타임테라스 A블럭 4층에 자리 잡고 있다.
중식당 본연의 느낌을 내는 디자인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까지 가미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홀 정면에는 조리 과정이 그대로 보이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Chai797 Plus 동탄 타임테라스점에는 식사는 물론 Chai79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밀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Chai797 셰프가 현장에서 만드는 요리의 맛과 품격을 집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Chai797 밀키트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SL&C 온라인 전용 매장인 삼천리 미식관(3002misikgwan.com)을 방문하면 매장에서 판매하는 밀키트를 더욱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호우섬, 바른고기 정육점, 서리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다양한 웰컴 쿠폰이 발급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는 매월 이 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를 발급한다.
앞으로도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중식 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국내 중식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