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골프왕 스크린대회’ 개최

2022.09.13 14:44:59 호수 0호

고객 중 1등 골프왕은 누구? SG골프와 함께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삼성화재가 13일, 스크린홀인원보험 II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SG골프와 함께 ‘삼성화재 골프왕 스크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삼성화재 고객 중 SG골프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에 있는 SG골프 매장에서 정해진 코스를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상금 1000만원 규모로 치러지는 삼성화재 골프왕 스크린대회는 SG골프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의 골프 실력에 따라 챔피언 그룹과 루키 그룹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사전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디백 증정 등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골프왕 스크린대회는 상위 150명까지 상품을 지급하는 스트로크 시상과 함께,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초 홀인원, 마지막 홀인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또 삼성화재 스크린홀인원보험 II 에 가입했을 경우 홀인원 달성시 축하 비용(20만원 한도 실비)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삼성화재 스크린홀인원보험 II’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앱 또는 SG스크린골프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