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엑스엔컴퍼니, 2022 GEF STEP3 교육지원사업 ‘NFT 민팅 아카데미’ 첫발

2022.07.04 17:54:08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주)엑스엔컴퍼니는 4일,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과 함께 초심자의 NFT 개발과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022 GEF STEP3 교육지원사업인 ‘NFT 민팅 아카데미 1기’에 총 3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NFT는 Non Fungible Token으로 대체불가능한 토큰을 말한다.

디지털 미술품, 게임, 음원 등의 진위 및 소유권 증명에 활용이 가능한 NFT는 암호화 블록체인 기술로 발급, 복제가 어려우며 복제품이 등장해도 원작자의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어 최근 떠오르는 산업군 중 하나다.

(주)엑스엔컴퍼니는 지난 2월에 법인 설립 후 자체적인 제논 NFT 프로젝트 (Xenon Project)를 운영하며,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맞춤형 B2B NFT 퍼블리싱을 BM으로,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A-Z로 진행한다. 현재는 현실의 다양한 사업군에 NFT를 도입하며 NFT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다양한 대기업들이 NFT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주)엑스엔컴퍼니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NFT를 직접 발행해 판매할 수 있도록 NFT의 전반적인 시장 교육과 코딩을 통해 자신만의 NFT를 제작, 판매, 마케팅 교육까지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NFT를 개발해 판매하고 싶거나, 블록체인 기술을 사업에 접목시킬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오는 20일(수) 오후 7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GEF에서 지원한다.

참여 링크는 GEF SNS 채널, 포스터 내의 QR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GEF 지원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