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 디자인 공개…런칭은 언제?

2012.09.12 12:20:18 호수 0호

▲옵티머스 G

[일요시사 온라인팀=이인영 기자] LG전자의 야심작 '옵티머스 G'가 드디어 디자인을 공개했다. 



LG전자는 12일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new/index.html)를 통해 옵티머스 G의 디자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옵티머스 G는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채택한 '커버유리 완전일체형 터치(G2 Touch Hybrid)' 공법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옵티머스 G는 베젤과 두께를 줄여 슬림한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을 구현했다. 화면 색상 역시 본체의 블랙 색상과 일치해 화면의 경계가 사라져 보이는 효과도 있다. 이 같은 특징으로 화면의 그래픽이 마치 손 끝에 직접 닿는 듯한 느낌도 제공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특히 뒷면에 채택된 '크리스털 리플렉션' 공법은 보는 각도와 빛의 각도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다. 여기에 매끈한 재질감 아래로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거리는 패턴효과가 입체적이다.

LG전자는 15개월 간의 연구 끝에 '크리스털 리플렉션' 공법을 개발했고 최근 특허 출원도 마쳤다. 

한편 옵티머스 G는 LG 디스플레이, LG화학, LG이노텍 등 LG전자의 역량을 총집결한 야심작으로 오는 18일 대규모 런칭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LG전자)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