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 이모티콘 출시

2021.11.09 13:13:56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지난달 출시했던 새로운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은 특히 MZ세대와의 ‘가잼비’ 소통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MZ세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위트 있게 담고 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을 신규 추가할 경우 선착순으로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지난 8일 배포된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 5만개는 1시간 만에 완판됐고, 오는 10일 오후 2시에 10만개를 추가로 배포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전했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