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7 13화, 서인국-정은지 커플 음원 올킬

2012.09.05 15:55:08 호수 0호

▲응답하라 1997 13화, 서인국 정은지 커플

[일요시사 온라인팀=최현영 기자]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 1997> 신드룸이 거세다. <응답하라 1997> 13화는 서인국-정은지 커플의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와 2,30대의 '추억'과  '추리'적 요소까지 가미돼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13화 '다음에…아니 지금'과 14화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방송분은 평균시청률 3.7%와 4.7%를 기록하며 7주 연속 케이블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날 방송분은 '서인국-정은지 커플의 키스신'과 특별 출연한 애프터스쿨의 이주연, 송종하가 선물한 소설 '키다리 아저씨 결말'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성시원 남편'에 대한 추리적 요소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BGM으로 등장한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등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드라마의 인기는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사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은 '대세커플'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서인국이 부른 듀엣곡 '우리 사랑 이대로'로 옮아가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음원은 5일 멜론과 Mnet,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등 각종 음원 차드 상위권과 1위를 휩쓸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 티아라 등 대형 가수들이 속속 컴백한 가운데 이룬 성과여서 더욱 주목된다. 아울러 앞서 공개된 '올 포 유'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서인국과 정은지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무대를 통해 '올 포 유'와 '우리 사랑 이대로'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tvN)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