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유찬형 부회장, 범농협 신규 직원 특강

2021.05.11 16:16:37 호수 0호

유통·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100년 농협의 미래인재로 성장하도록 응원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유찬형 부회장이 지난 10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2021년 상반기 채용 범농협 신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원격회의 방식으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미래, 여러분의 손에 맡깁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등으로 위축된 취업 환경 속에서 입사한 새내기 직원들을 축하하고, 농협인으로서 소속감 고취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특강은 ▲농협의 역사 ▲조직문화의 이해 ▲디지털 전환을 통한 유통구조 혁신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유찬형 부회장은 강의를 마친 후 신규 직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경험과 비전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유찬형 부회장은 “농업인과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어가기 위해 신규 직원 여러분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근무해 주시길 바라고, 특히, 유통 대변화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진취적인 미래인재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 올해 상반기 채용된 신규 직원 400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비대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협동조합 정체성 및 직무교육 등 3주간의 교육을 수료한 후 현장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