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붓한 홈 파티, 오코코 스튜 3종과 함께!

2012.09.03 11:48:39 호수 0호

홈 파티라고 하면, 요리하기가 번거롭지 않을까, 솜씨가 서툴러서 손님들이 음식에 만족을 못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하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해서 부담을 가지고, 여러가지 음식을 많이 준비 하게 되면 재료도 너무 많이 남게 될 뿐만이 아니라, 종류가 너무 많아지고 요리가 식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특색 있고 맛있는 메인요리를 한 가지 정해두고 준비를 하면 좀더 음식준비가 수월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송식품의 오코코 스튜 3종은 홈 파티를 할 때 특별한 메뉴를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기에 안성맞춤이다. 데미그라스소스로 끓인 스튜에 커리와 향신료를 넣어 매콤한 태국식 ‘타이커리 스튜’(390g)와 토마토에 신선한 야채와 커리를 넣어 부드럽고 담백한 유럽식 ‘아이리쉬 커리 스튜’(390g), 신선한 토마토에 바질과 오레가노를 더해 풍미가 깊은 헝가리식 ‘헝가리안 굴라쉬’(390g) 이렇게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리법이 간편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코코 스튜 3종은 신송산업에서 운영 중인 O’COCO bar & dining(가로수길점)에서 소개되고 있는 메뉴를 통해서 맛 볼 수 있었으나, 이제는 가정에서 오코코 스튜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오코코 스튜는 소비자 가격 4980원이며, 이마트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