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95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2020.11.02 09:25:09 호수 1295호

오승헌
남·1991년 8월4일 해시생



문> 결혼까지 약속한 1994년 9월 진시생 사람이 갑자기 집을 나가 행방이 묘연합니다. 일부러 저를 피하는 것인지, 다른 남자가 생긴 것인지 답답합니다.

답> 두 분은 잠시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 뿐입니다. 귀하는 순수하고 정직하며 약속을 잘 지키는 성격이나 상대 여성은 자신의 말을 책임지지 못하는 무책임한 여성입니다. 운명은 사방으로 흩어져 여러 갈래로 분산돼 방황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패운이 시작돼 이미 타락의 길로 빠지고 있습니다.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상대를 빨리 지우세요. 귀하는 학운이 없어 공부는 중단됐으나 재운이 많아 경제적으로는 성공을 이룩합니다. 귀금속 쪽에 뜻을 두고 세공, 보석 감정사 등의 자격을 갖추도록 하세요. 귀하에게는 닭띠의 연분이 있으며 2022년에 만나게 됩니다. 

 

최유진
여·1993년 8월22일 인시생

문> 제가 1993년 10월 해시생에게 신용카드를 빌려줬는데 물건을 대량구매 후 변제하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지금이라도 추궁하면 해결될 수 있을까요?

답> 상대의 구매 대금은 결국 귀하가 변제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실물수가 있는데 물품이나 현금 손실 외에도 애매한 거래는 일체 삼가세요. 손해가 따르는 사주이므로 돈놀이나 증권 등에 손을 대서는 안되며 계 또한 참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평생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다행히 후반에 길운이 들어오므로 푼 돈으로 변제 받게 되겠으나 전반에는 귀하의 책임을 면할 길이 없습니다. 지금 직장은 계속 유지하세요. 가능한 공부를 한 단계 더 해서 활동 범위를 넓히세요. 귀하는 사회운이 좋아 투자한 만큼의 대가가 충분합니다. 연분은 소띠, 뱀띠 중에 있습니다.

 


진승원
남·1984년 1월30일 인시생

문> 지금까지 여러 직장을 전전하다보니 모아둔 돈도 없고 사생활까지 문란해 아직 결혼도 못했습니다. 저의 평생 진로와 배필은 언제 만날 수 있을지요.

답> 지금 귀하는 운의 변화가 아주 심하고, 끈기가 없어 준비된 것이 없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취미는 매우 다양하나 어떤 취미도 살리지 못하는 잘못된 생활습관도 큰 문제입니다. 쉽고 편안하게 살아가려는 안일한 생각부터 고치세요. 인테리어, 실내장식, 조각 등이 천직이니 소질과 기질을 잘 살려 한 곳에 집중하세요. 매사의 끝은 시작만큼 중요하므로 항상 끝을 잘 맺을 수 있는 습관을 기르세요. 앞으로 2년 과정으로 성공의 준비를 완성하고, 불운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결혼은 내년에 현모양처를 만나 성사됩니다. 단 7월생은 제외입니다. 

 

이미애
여·1992년 11월2일 신시생

문> 1990년 1월 오시생의 남편과 신혼입니다. 그러나 과거에 알던 남자 생각에 지금 남편에게 정이 가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답> 귀하의 운세에 문제가 있습니다. 과거 남자와 애정이 깊어서가 아니라 부모님의 일방적인 강요에 의해 한 결혼이므로 상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지내게 되는 것이 원인입니다. 지금의 혼돈은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앞으로 6개월이 지나면 남편과의 사이는 정상으로 회복됩니다. 두 사람은 천생연분으로,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정이 두터워지고 발전이 거듭됩니다. 귀하는 첫사랑에 실패하고 다음 사람과 연분이 돼 평생 함께하게 될 운명이므로 양심의 부담은 다소 있을지언정 운명의 순리대로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